뉴스 > 온라인

색다른 보스전, FNO 신규 시스템 몬스터 사투장 추가

/ 1

▲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 '19th 에픽'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 게임기업 그라비티가 서비스하는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이 10일 ‘19th 에픽’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0종의 신규 보스 몬스터가 추가된 PvP 시스템 ‘몬스터 사투장’을 새롭게 선보이며, 이를 통해 한층 흥미진진하고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신규 보스 몬스터는 ‘파멸의 힘’, ‘흑연의 천둥’, ‘연쇄 전류’ 등 기존 공격 스킬에서 볼 수 없던 강력한 효과를 자랑하는 새 스킬이 추가돼 유저들은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몬스터 사투장’은 주중에는 오후 3시부터 4시, 오후 11시부터 오전 12시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주말에는 오전 12시부터 1시, 오전 10시부터 11시, 오후 3시부터 4시,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4번에 걸쳐 개방된다. 승리한 팀은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영광의 별’ 3개, 직업 훈장 1개, 수정 십자 훈장 1개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패배한 팀에게는 ‘영광의 별’ 1개가 지급된다.

 

한편 ‘몬스터 사투장’은 유저 3인이 한팀이 되어 PvP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곳으로 5전 3승전으로 진행된다. 경기장에 진입한 유저는 무작위로 보스급 몬스터로 변신되며, 해당 보스급 몬스터의 스킬을 사용해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 팀장은 “’몬스터 사투장’의 보스 몬스터 종류의 다양함과 강력한 공격 스킬을 원했던 유저들을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새롭게 변화된 FNO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FNO’의 ‘19th 에픽’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no.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은 귀여운 캐릭터와 한 캐릭터로 수십 종의 직업을 바꿔가며 플레이하는 '잡 체인징', 개인전 및 단체전 등 다양하게 PVP를 즐길 수 있는 '경기장', 몬스터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