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스: 시공의 수호자, 신직업 '쌍검' 과 '명장결투' 영상 공개

/ 1



▲ '포스: 시공의 수호자' 신규 클래스 '쌍검(위)' 과 '명장결투(아래)' 영상
(영상출처: 공식 웹사이트)

고공혈투 MMORPG '포스: 시공의 수호자(이하 포스 온라인)'가 오는 25일 신규 클래스인 ‘쌍검’과 '명장결투' 시스템을 포함한 '빅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녹스미디어는 '빅 업데이트'를 이틀 앞둔 23일, '쌍검'과 '명장결투'의 플레이를 담은 2종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수호자인 '쌍검'은 한 손에 불과 다른 한 손에 번개의 원소를 다룰 수 있는 마검사로 '쌍검'의 화려한 스킬쇼를 플레이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명장결투' 시스템은 80레벨부터 이용 가능한 1인 던전 콘텐츠로, 게이머가 랜덤하게 5명의 명장 중 하나와 결투를 벌이게 된다. 결투를 통해 게이머는 명장결투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희귀 명장들과 명장 전용 장비, 무학,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고, 하루 최대 40명의 명장과 대결할 수 있다. 
 
녹스미디어 박종화 이사는 "명장결투는 게이머가 혼자서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게 지원하는 1인 던전으로 기획됐다"며 " 포스 온라인의 첫 업데이트 콘텐츠로 잡은 마검사 클래스 쌍검과 명장결투 시스템의 추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포스 온라인'의 '빅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마검사 '쌍검' 및 '명장결투'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pos.game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포스: 시공의 수호자'는 지상이 아닌 공중에서 펼치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장점으로 내세운 MMORPG다. 공중을 날아올라 펼치는 고공 액션과 동양의 판타지 세계관을 채택한 포스: 시공의 수호자'에서 플레이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