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포스: 시공의 수호자, 쌍검과 명장결투 업데이트 실시

▲ 쌍검과 명장결투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 '포스: 시공의 수호자' (사진제공: 녹스미디어)

 

'포스: 시공의 수호자' 를 서비스하고 있는 녹스미디어는 25일, 마검사형 신규 클래스 '쌍검'과 영상을 통해 주목을 끈 바 있는 '명장결투 시스템'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신규 클래스 '쌍검'은 마검사형의 클래스로 불과 번개의 힘이 융합된 변화무쌍한 무공을 특징으로 하며 상대의 약점을 파악 후 초식을 막고 치명적 타격을 가할 수 있다. 박진감 넘치는 게임 내 여러 클래스 라인 중에서도 가장 화려한 무공을 자랑하는 '포스 온라인'의 비밀병기로 볼 수 있다.

 

80레벨부터 이용 가능한 1인 던전인 '명장결투 시스템'은 5명의 명장이 랜덤하게 선택되어 유저와 결투를 할 수 있다. 결투를 통해 명장 결투 시스템으로만 획득 가능한 희귀 명장과 해당 명장의 전용 장비, 무학,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 최대 40명의 명장과 겨뤄 볼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일정 확률로 탈 것인 기린을 얻을 수 있는 '열망 기린 신무함'과 캐릭터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변신가면' 등 캐시 아이템도 다양하게 추가됐다.

 

녹스미디어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4월 25일부터 2013년 5월 2일 점검 전까지 '쌍검' 캐릭터를 생성하여 30레벨을 달성한 모든 게이머에게 ‘육성지원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모든 게이머는 추가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이 10% 증가하고, 5월 9일까지 50레벨에 도달하면 매일 접속만 해도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오픈과 동시에 각종 포털 순위, 게임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를 뿌리고 있는 '포스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pos.game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레전드
게임소개
'포스: 시공의 수호자'는 지상이 아닌 공중에서 펼치는 화려한 액션과 타격감을 장점으로 내세운 MMORPG다. 공중을 날아올라 펼치는 고공 액션과 동양의 판타지 세계관을 채택한 포스: 시공의 수호자'에서 플레이어...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