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와우' 신작 만화 '다크 라이더스' 북미 발간, 국내도?


▲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DC코믹스 신작 '다크 라이더스' 이미지 (사진 출처: DC코믹스 공식 홈페이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만화인 DC코믹스 신작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다크 라이더스(이하 다크 라이더스)’가 5월 1일(북미시각) 발간된다.


‘다크 라이더스’는 얼라이언스 진영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며, 만화 속 악당 다크 라이더스가 훔쳐간 강력한 유물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마법사와 사제의 영웅담을 다룬다. 이번 코믹북의 시나리오는 DC코믹스의 유명 작가 마이크 코스타(Mike Costa)가 맡았고, 그림은 영국의 만화가 닐 조지(Neil Googe)가 작업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 DC코믹스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07년 11월 처음 발간된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시작으로 2011년 3월까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아쉬브링거’,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늑대인간의 저주’가 발간됐다.


이번 ‘다크 라이더스’는 2년여 만에 나오는 신작으로, 그간의 ‘월드오브워크래프트’ DC코믹스가 북미에서만 발간되어 팬들의 아쉬움을 샀던 만큼 신작의 국내 정식 발간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이에 대해 블리자드 코리아는 “신작 DC코믹스 다크 라이더스의 국내 정식 발간은 확정된 바 없다. 하지만 내부에서 (정식 발간 여부를) 고려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올 8월에는 호드 진영의 이야기를 다루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블러드스원’이 발간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