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모바일

더 위쳐 2,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C-games로 24일 출시

 

▲ 오는 24일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더 위쳐 2'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더 위쳐' 와 '더 위쳐 2: 어쌔신즈 오브 킹즈(이하 더 위쳐 2)' 의 국내 스트리밍 서비스 독점 권한을 확보하였으며, 오는 24일(금) '더 위쳐2' 를 LG유플러스의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인 C-games을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LG유플러스의 ‘C-games’는 국내 최초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써,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스마트 폰, Pad, PC, TV(U+TV)등의 기기에서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번 '더 위쳐 2' 의 C-games 출시로 인해 유저들은 구글 플레이의 C-games 어플리케이션 또는 PC 웹브라우저의 공식 웹사이트(http://www.cgames.co.kr) 접속을 통해 '더 위쳐 2' 를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으며, 오는 6월 중에는 유플러스 TV를 통해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관계자는 “전 세계 누적 판매량 500만을 돌파한 인기 프랜차이즈 RPG인 더 위쳐 시리즈가 국내 첫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인 C-games에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현재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국내 독점 디지털유통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며, 추후 출시 제품에는 패키지 발매와 동시에 서비스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더 위쳐 2: 어쌔신즈 오브 킹즈’ 한글판은 오는 5월 24일 C-games를 통해 PC와 모바일로 출시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더 위쳐 2'는 폴란드 작가 사프코스키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 '더 위쳐'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더 위쳐 2'에서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몬스터 사냥꾼 리비아의 게랄트를 조작하여 북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