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액토즈, 네이버와 함께 '티르온라인' 공개 서비스 실시

/ 1


▲ 30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티르온라인' (사진 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이하 액토즈)는 NHN과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고 ‘네이버 게임’을 통해 자사의 MMORPG ‘티르온라인’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30일 오후 4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티르온라인’은 네이버 게임을 통해 폭 넓은 유저층을 흡수하여 게이머들이 다각도에서 편리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인해 네이버 이용자는 네이버 ID로 게임하기를 통해 부가적인 가입 절차 없이 편리하게 ‘티르온라인’을 즐길 수 있다.


공성전의 새로운 개념을 보여줄 ‘티르온라인’은 하드코어 PK를 지향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이 즐길거리가 풍부한 MMORPG이다. 특히, 지난해 12월부터 세 차례에 걸친 테스트로 게임성을 검증 받았으며, 편리한 게임성과 몰입도로 게이머들의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총괄 배성곤 부사장은 “게이머들의 접근성 측면에서 초간편 게임서비스를 자랑하는 네이버 게임과 손을 잡고 티르온라인 정식 서비스와 동시에 채널링 서비스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기대가 크다" 며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위해 게임 운영 및 마케팅 등에 상호 협력하며 서로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굳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5월 29일까지 '티르온라인'에 가입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게임 아이템이 들어 있는 감사 패키지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골드쿨
게임소개
'티르 온라인'은 150개의 성을 차지하기 위한 영주전, 양 진영간의 혈투를 다룬 MMORPG로, 샨다게임즈의 자회사 '골드쿨'의 개발력이 집중되었다. 1,000여개 이상의 방대한 메인퀘스트가 게임의 몰입감을 높...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