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콘텐츠 늘리고 선물도 주고 '비트온라인' 7월 대규모 업데이트

/ 3

▲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비트온라인: 명가재건' (사진제공: 녹스 엔터테인먼트)

녹스엔터테인먼트는 6월 26일 정통 MMORPG '비트온라인: 명가재건'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비트온라인'은 혈맹 중심의 정통 MMORPG 요소에 귀여운 고양이 펫, 모바일 SNG에서 찾아볼 수 있었던 '농장시스템'을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지난 5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서서히 유저층이 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 상향, 농장 콘텐츠 확대, 상위 유저를 위한 도전 콘텐츠인 '계문법진' 추가,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전설 등급의 장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먼저 최고 레벨이 70레벨로 상향되면서 최상위 유저를 위한 벌목지대 맵과 지공 던전, 새로운 동굴이 추가된다. 이들 새로운 지역에 도전하기 위해, 무기의 속성을 변경해 주는 개조 NPC 찰스도 함께 추가된다. 유저는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고 NPC 찰스를 통해 신혼품질 장비의 속성을 변경할 수 있다.

'비트온라인'에서 주목을 받은 시스템인 '농장 시스템' 역시 한층 더 강화된다. 재배뿐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장식물을 농장에 배치해 꾸밀 수 있다. 농장이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퀘스트를 통해 농장 관리원 집사 고양이를 얻을 수 있으며, 이 집사와 호감도를 쌓아 농장에 설치할 수 있는 장식물을 구입할 수 있다. 농장에 설치된 장식물 중에는 개인에게 버프를 주는 장식물도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코어 유저를 위한 도전 컨텐츠 '계문법진'도 추가된다. '계문법진'은 여러 층으로 이루어진 던전으로, 5인 파티를 결성해 입장할 수 있다. 각 층에 입장할 때 마다 해당 층의 기계를 조작하면 수호사자가 나타나며, 이 수호사자를 처치하고 ‘시련의 씨’를 획득해 희귀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강력한 던전 공략을 위한 전설 등급의 장비도 추가된다. 단금사 NPC 학신준을 통해 70레벨 이상의 신혼장비를 전설 등급의 강력한 장비로 바꿀 수 있다. 장비의 등급을 올리기 위해서는 농장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가 필요하며, 매우 낮은 확률로 전설 장비를 제작할 수 있다.

녹스엔터테인먼트 정지철 대표는 “비트온라인에 보내 준 유저들의 성원에 감사한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비트온라인의 또 다른 진가를 보여줄 것이며, 앞으로도 유저의 성원에 발맞춰 꾸준히 발전하는 비트온라인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녹스엔터테인먼트는 '비트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9일까지 최초로 70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노트북을, 상위랭킹 1위에게는 LED모니터를 선물 할 예정이다. 새로 공개된 '계문법진'을 가장 많이 공략한 게이머에게도 선물을 증정한다. ‘계문법진’에 참여해 가장 높은 층수까지 도달한 유저에게 미공개 신규 코스튬을 지급하며, 함께 ‘계문법진’을 공략한 동료 파티원 전원에게도 미공개 신규 코스튬을 지급한다.

또한, 6월 1일 이후 '비트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은 유저 중, 계정부활을 신청하는 유저에게는 전원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계정부활을 신청한 유저 중 1명을 추첨해 하이브리드 자전거도 증정할 예정이다.

'비트온라인'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비트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beat.noxgam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비트 온라인'은 동서양이 조화된 오리엔탈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낙양 대륙을 침략한 마족과 인간의 전쟁을 다룬 '비트 온라인'은 자유로운 커스터마이징과 특별한 아이템을 재배하고 제조할 수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