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수집과 전투의 재미 '몬스터 연맹' 안드로이드 출시

/ 1

▲ 육성과 수집, 대결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몬스터 연맹' (사진제공: 모모펀)

모모펀이 서비스하는 '몬스터 연맹'이 지난 26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T스토어에 출시됐다.

'몬스터 연맹'은 T스토어에 출시 2일째 랭킹 6위에 오르며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앱’으로 추천되는 한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도 출시됐다. 또한, 추후 앱스토어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몬스터 연맹'은 전투펫 양성을 중심으로 총 200여마리의 귀엽고 멋진 전투펫 그리고 대결모드, 스킬시스템, 10여종의 펫속성, PvP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몬스터 연맹'에서는 전투펫이 레벨 상승 외에도 조건에 도달하면 진화할 수 있다. 그리고 전투펫의 속성 강화, 잠재력 육성으로 자신의 전투펫을 더 강하게 만들어나갈 수 있다.

PvP대전 시스템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을 뿐더러 경기장에서 서버의 모든 유저와 대결하여 랭킹순위를 정할 수 있다. 그리고 속성간이 상호작용을 이용하여 전투펫의 능력을 강화하는 것도 게임특징이다.

'몬스터연맹'의 출시 기념 이벤트로 리뷰를 작성하거나 게임내 이벤트로 유료캐쉬를 지급하고 한정시간내 행동력회복, 경험치 2배 등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관련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xmonst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