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바람의나라, 여름 업데이트 '백제' 확장지역 공개

/ 4

▲ 13일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백제'가 공개되는 '바람의나라'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자사의 인기 MMORPG ‘바람의나라’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인 ‘백제’를 오는 13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신규 지역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백제의 수도였던 ‘한성’과 함께 ‘관미성’, ‘미륵사’ 등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한 게임 내 다양한 미션들을 제공한다.

먼저, ‘한성’ 지역에서는 신규 던전인 ‘한성지하감옥’이 추가되며, 백제의 백성으로 인정받은 유저가 이용 가능한 ‘임대주택’ 시스템, 업그레이드된 ‘장터’ 및 ‘문파본거지’ 등 새로운 지역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가 도입된다.

‘관미성’에서는 바람의나라 최초의 ‘해상전투’ 던전이 공개된다. 백제의 전진 해상 요새인 관미성을 배경으로 ‘중국’, ‘일본’과의 해상전을 즐길 수 있으며, 백제 최대의 사찰인 ‘미륵사’에서는 지하회랑에 보관된 ‘금동미륵보살반가사유상’을 지켜내야 하는 새로운 미션이 주어진다.

바람의나라 개발을 총괄하는 박웅석 실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백제의 전성기였던 4세기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라며, “백제 시대 등장했던 영웅들과 실제 역사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사건들을 게임을 통해 새롭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오는 8월 28일까지 클라라와 함께하는 ‘땡큐(Thank U)’ 이벤트를 실시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초상비령서’, ‘축지령서’, ‘불사의약초’, ‘환수부활의꽃가루’ 등 인기아이템 15종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새롭게 공개된 백제 내 특정 지역을 이동하며, 제공된 도장을 받은 유저들에게도 도장의 개수에 따라 ‘DSLR 카메라’, ‘아이패드’,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땡큐(Thank U) 바람’캠페인 홈페이지(http://thanku.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바람의나라'는 1996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상용화된 그래픽 MMORPG'로 기네스북에 등극한 게임이다. 만화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개발된 '바람의나라'는 수만 가지의 커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