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미르의 전설 2' 고객간담회 개최, 업데이트 방향 공개

/ 1


▲ '미르의 전설 2' 고객 간담회 전경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 MMORPG '미르의 전설 2'가 지난 주말 이용자와 함께한 '고객 간담회'를 진행했다.


'미르의 전설 2'의 '고객간담회'는 전국각지의 이용자를 직접 찾아 의견을 교환하는 행사로 운영팀, 사업팀, 개발팀 등 핵심 담당자들이 참석해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의 방향, 보완사항 등에 대한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누는 자리이다.


지난 6일과 7일 목포와 구리에 이어 13일 부산에서 마무리된 이번 간담회는 '미르의 전설 2'의  향후 개발 계획 발표와 함께 질의 응답시간, OX 퀴즈, 게임 아이템 빙고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간담회에서는 지난 6월 선보인 통합전장 시스템 '용맹의 전장'과 신규 지역 '현월림', 새롭게 제공되는 일일퀘스트 등 2013년 하반기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지역 '본국', 신규 캐릭터 '궁수' 등 2014년 상반기 업데이트 계획까지 공개됐다.


특히, '궁수'는 원거리 공격에 특화된 캐릭터로 공개와 함께 이용자들의 끊임없는 문의를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간담회를 찾은 이스**와 임프** 커플은 "미르의 전설2 간담회를 찾은 건 처음이다. 둘이 함께 즐기는 게임이라 간담회도 재미있게 즐겼다"며, "그 동안 게임을 하며 불편했던 사항을 개발자들에게 직접 이야기 하고 향후 업데이트 내용까지 알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미르의 전설2는 서비스 이후 지속적인 고객 간담회를 진행하며 이용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해 왔다"며, "이번 간담회에서 제시해주신 이용자들의 의견은 모두 취합해 게임에 적극 반영토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르의 전설 2'는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를 대표하는 1세대 무협 MMORPG로, 지난 2001년 공개서비스를 시작으로 무려 12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많은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ir2.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2'는 무협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2'은 변화무쌍한 스토리와 균형잡힌 밸런싱, 쉬운 조작과 편안함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또한 동양의 정...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