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유상철, 허정무를 내 스쿼드에! 피파온라인3 한국 전설 선수 업데이트

/ 4

▲ 한국 전설의선수를 추가한 '피파 온라인 3'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9일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 온라인 3’에 ‘한국 전설의 선수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번에 추가된 한국 전설의 선수 캐릭터는 ‘고정운(FW)’, ‘황보관(MF)’, ‘유상철(MF)’, ‘허정무(DF)’, ‘하석주(DF)’ 등 총 10명으로, 국가대표를 거쳐 감독, 코치, 축구협회 기술위원 등 현재까지 축구인으로서 활동하며, 한국 축구 발전을 이끌어온 인물로 구성됐다.

이로써 이용자들은 게임 속 플레이를 통해 해당선수들의 과거 전성기 시절 기량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됐다. 

‘피파 온라인 3’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의 이정헌 본부장은 “한국 축구역사 속 인물들을 게임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은 매우 뜻 깊은 작업이었다”며, “이름값 못지않게 기량 또한 우수한 한국 전설의 선수들을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넥슨은 이를 기념해 9월 1일(일)부터 9월 26일(목)까지 해당기간 내 최초 접속 시 ‘한국 전설 포함 07시즌 TOP 389 선수팩’ 아이템을 전원에게 선물한다. 

이 밖에도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접속 일수를 기준으로 ‘골드 행운의 상자’, ‘전설의 선수 포함 12시즌 TOP 300’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고, 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골드’로 참여할 수 있는 ‘랜덤 트레일러 이벤트’를 마련, ‘EP(게임머니)’, ‘선수팩’ 등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지급한다. 또한, ‘전설DAY(매주 수, 토, 일)’를 지정해 해당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전설 포함 선수팩’을 증정한다.

‘피파 온라인 3’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33개 국가 대표팀과 리그에 소속된 16,622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피파 온라인 3’에 관한 세부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EA코리아 스튜디오
게임소개
'피파 온라인 3'는 차세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향상된 전략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하며, 이를 통해 한층 사실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세계 40개 국가 대표팀과 30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