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수'와 '황천' 진영, 당신의 선택은? 아스타 마지막 테스트

/ 4


▲ 마지막 테스트를 진행하는 '아스타' (사진 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폴리곤게임즈가 개발한 MMORPG '아스타'의 마지막 비공 개테스트가 30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테스트는 공개서비스 시행 전 최종 점검 목적으로 진행하는 마지막 테스트이다. 

 

'아스타'는 ‘아수’와 ‘황천’이라는 두 세력간의 전쟁을 핵심 콘텐츠로 하여 소수의 특수 계층만의 전유물이 아닌, 다수를 위한 RvR 구현에 중심을 둔 MMORPG이다. 무엇보다 ‘아시아 판타지’라는 색다른 세계관과 한국, 일본, 중국 중심의 환상적인 아시아를 재현한 몽환적인 그래픽으로 이용자들을 매료시켜왔다. 

 

'아스타'>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는 9월 2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지난 20일부터 진행된 테스터 모집을 통해 신청한 이용자 모두 참여 가능하다. 테스터 신청은 9월 2일까지 가능하여, 마지막 테스트가 시작된 이후에도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방대한 양의 신규 콘텐츠가 선보인다. 신규 지역인 ‘낙천’, ‘상경’이 공개되어 35레벨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인스턴스 전장인 ‘격전’의 신규 맵인 ‘몽중’이 공개된다. 직업별 1대1 승부를 겨룰 수 있는 ‘직업 투기장’도 추가되어 다양한 PvP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RPG의 또 다른 재미 요소인 다양한 보조직업을 선보이는 한편, 캐릭터 능력치 강화 시스템 및 게임 내 캐릭터 레벨을 활용한 캐릭터 성장 요소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어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폴리곤게임즈의 김도훈 총괄프로듀서는 “마지막 테스트를 통해 기존 MMORPG가 선보여온 판타지와 구별되는 색다른 묘미를 제공해 온 아스타만의 아이덴티티가 더욱 두드러질 것”이라며, “무엇보다 게임 검증 목적의 테스트를 넘어 이용자들과의 호흡을 최우선 가치로 하는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여, 이용자와 함께 만들어 나가는 만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테스트 기간 중 만렙을 달성하는 이용자 중 선정하여 OBT시 활용 가능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테스터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폴리곤게임즈
게임소개
'아스타'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을 소재로 삼은 MMORPG다. '아수'와 '황천', 두 세력간 전쟁(RvR)에 중점을 두었으며 다양한 퀘스트 패턴,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시스템...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