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로한, PK 부담 확 줄인 신규 서버 '셀리논' 오픈

/ 1

▲ 신규 서버 셀리논을 오픈한 '로한'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로한이 신 서버 셀리논을 금일 정기점검을 마치고 오픈한다. 

로한은 이미 지난 2011년 12월에 플록스 서버를 오픈했으며 1년 8개월만에 신규 서버 셀리논을 오픈한다. 현재 로한의 서버는 온, 실바, 몬트, 로하, 플록스의 총 5개이며 이번에 신규 서버 셀리논을 오픈하면서 총 6개의 서버와 1개의 테스트 서버로 서비스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신 서버 셀리논은 100레벨 이상부터 PVP가 참여 가능하게 만들어 신규 유저가 사냥터에서 사냥시 다른 유저로부터 PK당할 염려가 없게 만든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로한은 신 서버 셀리논 오픈을 기념해 유저 친화형으로 다가갈 수 있는 3가지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번째로 기존 서버보다 드랍율, 조합율, 강화확률을 대폭 상승시켰다. 그리고 셀리논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면 사냥도우미, 골든몽키, 향상된 용사의 반지, 데빌 라이퓨, 카이논 입구 포탈석 등 신규 서버 지원 아이템을 모두 지급한다.

두번째는 미션 이벤트로  정예 길드원을 30명, 50명 이상씩 확보하면 명 수에 따라 길드원과 길드마스터에게 강력한 용사의 인장, 베제뮤트의 갑주 등 각종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리고 서버최초 115만렙 길드를 탄생시킨 길드원에게는 +12장비강화 교환권과 길드마스터에게는 조합 성공권을 파격적으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준비된 자를 위한 이벤트로 광렙 패키지와 아이템 옵션 패키지를 기존의 가격보다 3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위 모든 이벤트는 9월 25일 정기 점검 전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로한의 신규 서버 셀리논 오픈과 함께 유저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로 다가설 것이며, 또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신규 서버 셀리논 오픈 및 기념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 공식 홈페이지 (www.roh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게임즈
게임소개
'로한'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솔루션을 통한 신용경제활동, 목적지향적 길드 연합을 통한 정치 활동 등 개성있는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엘프, 하이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등 7가지 종족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