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베타키 없어도 괜찮아요' 도타2 한가위에 누구나 접속 가능!


▲ '모두의 도타 2' 이벤트를 진행하는 넥슨(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밸브 코퍼레이션이 개발하고 자사가 시범 서비스 중인 정통 AOS게임 ‘도타 2’의 한국 베타 서비스를 한시적으로 전면 오픈하는 ‘모두의 도타 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모두의 도타 2’ 이벤트는 시범 서비스 단계인 한국 베타 서비스에 접속 시 필요한 베타키를 소지하지 못한 국내 이용자를 위해 마련한 것으로, 9월 26일(목)까지 베타키 없이도 한국 베타 서비스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넥슨의 도타 2 한국 베타 서비스는 게임 속 영웅 및 아이템 명칭 등의 텍스트가 한글화 돼있고, 총 101명의 영웅들의 목소리와 대사, 시스템 오디오 등 음성까지 우리말로 적용돼있어 이용자는 게임을 보다 친숙하고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도타 2 국내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의 김인준 실장은 “그 동안 베타키가 없어 게임에 접속하지 못한 유저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연휴기간 동안 주변 지인들과 함께 도타 2의 재미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도타 2 미정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밸브
게임소개
'도타 2(Dota 2, Defense of the ancients 2)'는 '워크래프트 3' AOS 유즈맵 '도타'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의 기본 시스템을 그대로 계승한 '도타 2'는 밸브의 최신 소스 엔진을...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