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하반기 캐주얼 기대작 '월드인오디션' 10월 2일 오픈

/ 4


▲ 10월 2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월드 인 오디션' (사진 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리듬 댄스 온라인게임 ‘월드 인 오디션(이하 오디션)’의 공개 서비스를 오는 10월 2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국내 회원 1,000만 명, 전세계 누적 가입자 3억 명에 달하는 인기 온라인게임 ‘오디션’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아바타 코스튬’, ‘커뮤니니티 시스템' 등을 업그레이드 하여 재미 요소를 살렸다.


우선, 주 타겟층인 여성 게이머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오디션 시리즈 특유의 밝고 따뜻한 느낌의 그래픽을 업그레이 했으며, 캐릭터 이외에 자신만의 게임 룸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아기자기한 재미를 큰 폭으로 강화했다.


아울러 추억의 히트송들은 물론 트랜드에 뒤쳐지지 않도록 최신곡에 이르기까지 총 200곡의 풍부한 음원들을 확보했다. 또, 최근 유행하는 클럽 댄스와 인기 안무들 또한 실제 안무가의 춤동작을 모션 캡처해 유저들에게 사실적인 느낌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공개 서비스를 정식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남은 3주 동안 안정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데 무게를 둠과 동시에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서 수집한 의견을 토대로 게임성에 대한 최종 검증에 힘쓸 계획이다.


한편, '오디션'은 최근 대만의 유력 퍼블리셔인 ‘화이 인터내셔널’을 통해 대만 게임시장에 선 수출될 만큼 하반기 캐주얼 장르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i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오디션 3'은 리듬 액션 게임 '클럽 오디션'의 후속작으로, '오디션'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이다. '클럽 오디션'의 기본 틀이자 강점이었던 음악 모드에 다이내믹한 '크레이지'와 비트 중심의 게임 모드 '별찌'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