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모바일

턴제 RPG를 실사로? '엣지 오브 이터니티' 이색 영상 공개

/ 1

▲ 실제 배우가 등장하는 '엣지 오브 이터니티' 영상 (영상출처: 미드가르스튜디오 공식 페이스북)

프랑스 개발사 미드가르스튜디오의 RPG ‘엣지 오브 이터니티’의 영상이 공개됐다.

미드가르 스튜디오는 모바일 게임을 전문적으로 만들어온 개발사며,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2012년에 출시된 ‘직(Zeeek)'이 있다. ‘엣지 오브 이터니티’는 지난 4월 처음 발표된 게임으로, 이후 SNS 등을 통해 캐릭터 원화와 스크린샷 등을 차례로 공개해 왔다.

이번에 공개된 TGS 영상은 실사로 제작되었으며, ‘엣지 오브 이터니티’ 의 게임 화면 등이 직접 노출되지는 않는다. 하지만 배우들이 턴제 RPG를 연상시키는 전투상황을 연기하는 모습을 통해 게임의 전투방식이 턴제로 진행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외에 게임과 관련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엣지 오브 이터니티’는 PC와 콘솔(Xbox One, PS4, Wii U, PS비타), 모바일로 출시 예정이며, ‘도쿄게임쇼 2013’이 시작되는 내일(19일) 킥스타터 시작과 함께 게임의 구체적인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 영상에 등장하는 배우 및 게임 스크린샷 (사진출처: 미드가르스튜디오 공식 페이스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미드가르스튜디오
게임소개
'엣지 오브 이터니티'는 턴제 전투 방식을 채택한 RPG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다리온을 조작하여 자신의 근원을 찾고 침략해 온 적들을 물리치기 위한 모험을 펼치게 된다. '엣지 오브 이터니티'는 '파이널 판타지'...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