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같이 춤추자 '월드 인 오디션' 온&오프라인 대회 개최

/ 3

▲ 공개 서비스와 함께 온&오프라인 대회를 개최하는 '월드 인 오디션' (사진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9월 25일, 차세대 리듬 댄스 온라인게임 오디션 3탄 '월드 인 오디션(이하 위아)’의 공개 서비스가 시작되는 10월 2일부터 게임 내 ‘최고의 춤꾼’을 가리는 첫 번째 공식 온&오프라인 대회 ‘월드 인 오디션 더 챔피언(World In Audition The Champi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개 서비스가 시작된 이후부터 접속할 수많은 유저들이 함께 어우러지고 흥겹게 즐기는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위아 더 챔피언 대회는 기존 오디션 시리즈에서 개최되었던 대회들과는 차별성을 두고자 다양한 장치를 마련하고 있다.

우선, 자신이 갖추고 있는 실력을 뽐내고 싶거나 순수하게 호기심을 갖고 있는 유저 등 월드 인 오디션 회원이라면 누구라도 참여가 가능한 점이다. 진행 방식은 게임 내에 있는 ‘레더 포인트’를 기반으로 순위가 정해지는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는 만큼, 참여한 유저들의 포인트를 합산한 결과를 바탕으로 본선 진출자를 선별하게 된다.

아울러 승부의 분수령이 될 ‘레더전’의 경우 자신이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즉, 기본 댄스 모드인 ‘안무 배틀’에 자신이 있으면 이를 선택하면 되며, 반대로 신규 모드인 ‘별찌’에 흥미를 보이고, 이를 주력으로 플레이 할 유저는 별찌 모드를 선택하여 포인트를 차곡차곡 모으면 된다.

다음으로 불법 프로그램 사용 유저의 원천적인 차단이다. 월드 인 오디션의 경우 시스템상 불법 요소를 차단이 가능해져 유저 자신이 갖추고 있는 순수한 실력만으로 선의의 경쟁이 펼쳐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같은 대회 방식을 통해 10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 달여의 기간 동안 온라인상에서 예선전이 진행될 예정이며, 좋은 성적을 거둬 본선에 진출한 유저들은 11월 중순경 인터넷 방송으로도 실시간 송출이 계획되어 있는 ‘월드 인 오디션 더 챔피언 오프라인 대회’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한편, 이번 '월드 인 오디션' 더 챔피언 대회와 관련한 일정과 경기 룰에 대해서는 10월 2일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별도의 ‘대회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게임 정보 및 커뮤니티 교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오디션 3'은 리듬 액션 게임 '클럽 오디션'의 후속작으로, '오디션'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이다. '클럽 오디션'의 기본 틀이자 강점이었던 음악 모드에 다이내믹한 '크레이지'와 비트 중심의 게임 모드 '별찌' ...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