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원작 영웅과 함께 한다, 라그나로크 신규 업데이트 실시

/ 1

▲ '라그나로크 온라인' 영웅의 흔적 파트3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25일 ‘영웅의 흔적 파트3’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영웅의 흔적 파트3’ 업데이트는 ‘케이아스’, ‘아이리스’, ‘펜릴’ 등 원작 영웅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펜릴과 사라’, ‘비공정 습격’ 메모리얼 던전을 완료하는 것으로 ‘라그나로크’의 숨겨진 스토리를 플레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펜릴과 사라’는 차원의 균열에 있는 ‘번하드’ 박사의 병기 제작을 위해 ‘기간테스’의 파편을 구해줘야 하며, 캐릭터 14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던전 완료 시 특수한 능력이 부여되는 ‘사라의 전투로브’, ‘사라 카드’, ‘이그드라실 열매’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비공정 습격’은 과거의 ‘비공정’을 습격한 ‘아르카나’를 처치하고 ‘라그나로크’ 영웅들과 함께 탈출해야 하는 1인 던전으로 캐릭터 125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던전 보상으로 ‘비공정 갑옷’, ‘비공정 망토’, ‘펠록의 갑옷’, ‘펠록의 부츠’, ‘펠록의 모자’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라비티 신정섭 게임사업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여러분께 ‘라그나로크’의 영웅들을 다시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싶었다”라며 “메모리얼 던전에 참여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보상으로 지급되니 많은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그라비티
게임소개
'라그나로크'는 '어쩐지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저녁'으로 유명한 작가 이명진이 자신의 판타지 만화 '라그나로크'를 구현하기 위해 만들어놓은 방대한 구조의 배경과 설정을 이용하여 제작된 MMORPG이다. 다른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