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팡야, 연습만이 살 길이다! 열혈 트레이닝 세트 추가

/ 3

▲ '열혈 운동복 의상 세트'를 출시한 '팡야'(사진 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가을 운동회 콘셉트의 의상 아이템 및 신규 마스코트를 추가하고 게임 캐릭터 ‘맥스’ 생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팡야'에서는 스크래치 레어 아이템으로 '열혈 운동복 의상 세트' 6종을 내달 24일까지 선보인다. 운동회 의상 아이템은 스피카, 쿠, 누리 등 게임 캐릭터의 개성에 맞춰 제작됐으며,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효과가 있다. 스크래치 레어 아이템은 스크래치 카드 아이템을 사용하면 특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매월 새로운 콘셉트의 아이템이 등장한다.

또한, '팡야'는 신규 마스코트 '닌자팬더군'을 업데이트한다. 마스코트는 경기 진행 시 이용자를 따라다니는 캐릭터로 마스코트를 사용하면 혜택이 제공된다. ‘닌자팬더군’의 경우, 게임머니가 10% 추가 획득되고, 아이템 슬롯이 추가된다.

아울러, 게임 캐릭터 '맥스'의 생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10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맥스’는 강인하고 신사다운 면모를 보이는 남성 캐릭터다. 이용자는 홀컵에서 랜덤으로 '이벤트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선물 상자’에는 '맥스 가면', '맥스 봉다리 헬멧'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다. 이와 함께, 착용하면 경험치 추가 등 특별 효과가 있는 생일 축하 모자를 판매한다. 

한편, '팡야'에서는 이용자가 직접 디자인한 의상을 실제 아이템으로 제작해 많은 이용자가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지난달 실시한 의상 디자인 콘테스트에서 유저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수상작 6개를 선정했으며, 수상작들은 9월 26일부터 10월 8일까지 차례로 공개돼 각 400개씩 한정 판매된다.

'팡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엔트리브소프트
게임소개
'팡야'는 귀여운 미소녀 캐릭터와 골프를 조합한 캐주얼 골프 게임이다. 기존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과는 달리 골프를 전혀 모르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낮췄다. 이 밖에 '팡야'는 귀엽고 아기자기...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