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키노트 늘리고 채팅 개선, 월드인오디션 유저 의견 반영

/ 3


▲ 10월 2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하는  '월드 인 오디션' (사진 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는 9월 30일, 리듬 댄스 온라인게임 ‘월드 인 오디션(이하 오디션)’의 공개 서비스에 앞서 개선될 콘텐츠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는 지난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의견을 토대로 게임을 즐기면서 불편했던 부분들을 개선하는데 주력했다. 다양하게 접수된 건의 사항들 가운데 키노트 크기와 채팅 시스템의 개선, 그리고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귓속말 ‘단축키’ 추가 등이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했다.


이를 바탕으로 현재 노트 크기 개선과 채팅 시스템의 보완 및 편의성 추구, 귓속말 단축키 추가와 같은 부분들은 빠른 시일 내로 수정을 완료해 공개 서비스 때는 유저들에게 새롭게 개선된 모습으로 서비스를 실시할 방침이다. 


아울러 공개 서비스에서는 보다 만족스러운 내용들을 선보여 많은 유저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것을 일차 목표로 삼고 있다. 첫 번째로 리듬 댄스 게임 장르의 영역을 충분히 살려내고자 인기 여성 걸그룹의 최신 음원도 확보하여, 공개 서비스 때 유저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공개 서비스는 비공개 테스트와 비교해 2배 넘게 확장된 곡들로 채워진다. 현재 음원 관련 계약도 추가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만큼 공개 서비스 이후에는 더욱 다양한 곡을 감상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음원 서비스 외에도 캐릭터의 매력을 한 단계 끌어올려줄 ‘의상’ 또한 큰 폭으로 추가된다. 의상은 최근 유행중인 인기 가수들의 복장들을 합쳐 총 1,000여벌 이상의 방대한 데이터 분량이 제작되어 있으며, 공개 서비스에서 대부분 공개될 방침이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오는 10월 2일부터 공개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30일,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하며, 공개 서비스 ‘D-Day’ 시간을 공개했다. 모든 유저들은 10월 2일 오후 1시부터 게임에 접속해 오디션 3탄 ‘월드 인 오디션’을 즐길 수 있으며, 친구 초대를 받은 유저들은 1시간 앞선 12시부터 입장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i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T3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오디션 3'은 리듬 액션 게임 '클럽 오디션'의 후속작으로, '오디션' 시리즈 세 번째 작품이다. '클럽 오디션'의 기본 틀이자 강점이었던 음악 모드에 다이내믹한 '크레이지'와 비트 중심의 게임 모드 '별찌'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