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사이퍼즈, 최상위 실력자들의 뜨거운 승부 ‘BJ 슈퍼매치’ 개막

/ 4

▲ 'BJ 슈퍼매치'를 개막하는 사이퍼즈 (사진제공: 넥슨)

네오플은 11일 아프리카TV에서 활약 중인 ‘사이퍼즈’ 베스트 BJ와 함께 최상위 등급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사이퍼즈’ 온라인 게임 대회, ‘BJ 슈퍼매치’를 개막한다고 밝혔다.

10월 12일(토)부터 12월 1일(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내년 1월에 열리는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윈터’의 본선 진출팀을 선발하는 첫 번째 하부 리그로, 골드 등급 이상의 상위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며 총 2개의 본선 진출권을 지급한다.

우선 매주 8개 팀씩 총 8주간(총 64개 팀) 예선을 진행해 매주 상위 2개 팀을 선발(총 16개 팀)하며, 오는 12월 7일(토) 16강 본선을 진행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우승 및 준우승을 차지한 팀에게는 액션토너먼트 본선 진출권과 함께 각각 5백만 원, 2백만 원의 상금도 지급된다.

예선전부터 결승까지 모든 경기는 사이퍼즈 인기 BJ ‘HOYA’의 진행으로 전 경기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이번 대회는 특히 높은 등급의 고실력자들이 대거 참여하는 만큼 예측이 어려운 승부가 펼쳐지게 될 것”이라며, “지난 시즌에도 큰 호응을 얻었던 베스트 BJ ‘HOYA’의 재치 넘치는 해설도 8주간 이어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네오플은 이번 ‘BJ 슈퍼매치’ 외에도 오는 11월 ‘워오브클랜’, ‘PC방 챔피언스리그’를 통해 액션토너먼트 사이퍼즈 종목의 나머지 본선 진출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BJ 슈퍼매치’ 및 ‘액션토너먼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