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페셜포스' 2013 클랜파티, 대구에서 성황리 개최

/ 1

▲ 대구에서 진행된 '스페셜포스' 2013 클랜파티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 하는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13 클랜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토) 대구 ‘e-fun 2013’ 행사장인 대구예술발전소에서 진행된 이번 클랜 파티는 사전 신청을 통해 초청된 클랜원 40여명과 관계자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MBC 개그 프로그램 ‘코디미에 빠지다’에 출연 중인 개그맨 권영기가 진행을 맡아, SF 퀴즈, 클랜원 간 친목과 실력을 겨룰 수 있었던 교류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소화했다. 

또한 운영진과 만남의 시간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시스템 개선 사항과 새로운 아이디어 등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 받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이벤트를 통해 플랜트로닉스 헤드셋, 레이저 게임 전용 키보드, 로켓 게임 전용 마우스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되었다. 

클랜 파티에 참석한 한 이용자는 "운영진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잘 반영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준호 사업팀장은 "많은 이용자들이 참석해주셔서 뜻 깊은 자리가 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자리를 자주 마련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페셜포스’ 클랜 파티는 오는 10월 29일(화) 서울/경기 지역 클랜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1월과 12월은 참가 신청한 클랜을 대상으로 개최 지역을 선정해 진행할 예정이다.

‘스페셜포스’의 클랜파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