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카루스, 강력해진 펠로우 시스템으로 마지막 테스트 점검

/ 4


▲ 탑승펠로우 서리 와이번의 모습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중인 초대형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가 15일(화),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에서 즐길 수 있는 '펠로우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오는 23일(수)부터 일주일간의 Final CBT를 진행하는 '이카루스'는 위메이드가 보유한 PC 온라인 게임 개발 노하우를 집대성한 야심작으로, 블록버스터급 규모와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다.


'이카루스'의 핵심 재미 중 하나인 '펠로우 시스템'은 단순히 사냥의 대상으로만 여겨지던 각종 몬스터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지난 1차 CBT에서 펠로우에 탑승해 펼치는 환상적인 지상 및 공중 전투를 선보이며 신개념 MMORPG 시대의 도래를 예고한바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펠로우 활용의 폭을 한층 넓혀 '동행 펠로우'를 추가했다.


인공지능에 따라 자동으로 움직이며 본 캐릭터의 전투를 도와주는 '동행 펠로우'는 필드에서 길들인 탑승 펠로우에 변형 주문서를 사용함으로써 가질 수 있다. 변형 주문서는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하거나, 펠로우 상인 NPC를 만나 구입하면 된다.


이와 함께, 보유한 펠로우를 아이템의 형태로 만든 후, 각종 무기 혹은 펠로우에 장착해 보다 강력하게 만드는 봉인 및 합성의 재미도 새롭게 가미했다.


2013년 최고의 기대작 '이카루스'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20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 탑승펠로우 서리 와이번 탑승 모습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카루스 2014. 04.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이카루스'는 중세 유럽 스타일로 사실감 있게 표현된 판타지 세계에서 활약하는 용맹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MMORPG다. 기존 '네드'라는 이름으로 개발 중이었던 '이카루스'는 화려하고 정교한 전투, 각종 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