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조이시티-텐센트, '프리스타일 풋볼' 중국 비공개 테스트 시작

/ 1

▲ 중국에서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하는 '프리스타일 풋볼'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가 개발하고, 텐센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이 중국 첫 CBT에 돌입한다.

이번 CBT를 통해 중국 현지 분위기에 맞는 신규 경기장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4대 4 게임모드가 공개된다. 중국의 유명 축구 해설가 ‘왕타우(王涛)’와 인기 드라마 성우 ‘지관린(季冠霖)’이 직접 녹음한 게임 음성도 함께 제공된다.

텐센트는 CBT와 함께 곧 개최될 ‘텐센트 카니발 2013’에서 중국의 축구 황제로 불리는 전 중국 국가대표팀의 공격수 ‘리이(李毅)’와 함께 ‘프리스타일 풋볼’의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는 특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텐센트 스티븐 마(马晓轶) 부사장은 “쉴 새 없는 담금질로 진일보한 축구 게임의 면모를 갖춰 나가고 있다. 이번 CBT에서 중국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중국 현지 축구인들에게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축구 게임이 되고자 현지화 작업에 매진해왔다. ’프리스타일 풋볼’이 중국에서도 성공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계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풋볼'은 축구를 소재로 만든 게임으로, '프리스타일'의 첫 후속작이다. 1명의 유저가 1개의 캐릭터를 조작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유저간 협동과 경쟁을 강조했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전문 선수들이 뛰는...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