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WOW) > 메카리포트 > 이갤베스트] 이번주 내내 장마철 같은 빗줄기 때문에 화요일날 빨간 날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집에서 TV와 친구친구 하신분들이 많았을텐데요. 오늘은 13일의 금요일이란 단어를 떠올리기에는 날씨가 너무 좋네요. 황사가 있을거란 보도가 있었으나, 제가 바라보는 바깥은 퍼렇기만 하고요. 이런 좋은 날씨에 국가의 부름을 받아 하루종일 투덜이가 되어있을 그란비아님을 생각하니 슬프군요. 하필이면 오늘부터 맑은 날씨라니. 아무쪼록 오늘 하루 쉬는시간 없이, 열심히 우리나라의 국방을 위해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잡설은 접어두고, 이번주 5월 둘째주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 시작하겠습니다.
부모님과 스승님껜 죄송한 말씀이지만, 5월이 기다려지는 것은 역시 어린이날이 있기 때문이죠. 그에 부응하듯 어린이날을 주제로 한 Dos님의 단편만화 세트가 이번주 이갤베스트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나간 휴일을 회상하며, `종합 과자 선물세트` 같은 작품 감상하러 가시죠.
-
by 너러더 -
by AMOKK -
by 출동드라군
비첼님의 록타오가르에 어느새 11이라는 넘버링이 붙었네요. 이런 재미난 작품을 앞으로도 22편 33편 꾸준히 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번 편 주인공은 지난주 대 모험극을 펼친 구울들의 주인, 데본의 스승 테랄디스입니다. 영원한 안식을 위해 경비병을 찾아갔던 그가, 왜 다시 돌아왔을까요?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by SeafoodEE -
by 난드루에요 -
by Ragun
토론 게시판으로 착갈될 만큼 많은 댓글들이 달리게 된 AMOKK님의 작품이 이번주 이갤 베스트 3위에 랭크되었습니다. 이번 4.1패치에서 생긴 서약쿨로 인한 기사유저들의 애환을 패러디해서 그려냈는데요. 뉘집 여식이 참 많은 사람 힘들게 하는 것 같습니다.
-
by 스피릿워커 -
by 야전용사
그저 부럽다는 말밖에 안 나오네요. 나가지마뇨님이 와우메카의 등대지기 그란비아님을 위해서 올려주신 그림이 이번주 이미지갤러리 순위권에 올라왔군요. 배경화면으로 써도 손색이 없을 이 그림은, 현재 그란비아님의 바탕화면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
by 그란비아 |
특집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