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의 땅`의 군주, 라그나로스는 아제로스를 만든 태고의 화염에 담긴 분노와 파괴를 상징한다. 넵튤론과 테라제인의 간섭을 받지 않고 아제로스를 불태워도 된다는 허락을 받아낸 라그나로스는 고대 신을 기쁘게 하고자 세계수 놀드랏실을 불태우려고 한다.
라그나로스는, 총 3페이즈의 전투가 있으며 페이즈가 넘어갈 때 마다 중간 단계가 존재한다. 각 페이즈 별로 라그나로스와 전투를 벌이고, 중간 단계에 돌입하게 되면 라그나로스가 용암 밑으로 잠수하여 그의 하수인들을 소환한다. 각 페이즈 별 기술들과 중간 단계에 등장하는 소환수들은 생각보다 강력하기 때문에 능력을 모르고 공략을 시도하면 빈번한 전멸의 위험이 있다. 따라서 소환수의 능력도 꼼꼼하게 살펴보도록 하자.
1. 설퍼라스 강타 [즉사 위험] - 라그나로스가 무작위 플레이어를 바라보고 땅에 설퍼라스를 내리칠 준비를 한다. 설퍼라스를 땅에 내리치면 5미터 반경 내의 모든 플레이어가 550,000의 화염 피해를 입으며, 해당 지점에서는 용암 파도가 솟구쳐 여러 방향으로 흘러간다. (1) 용암 파도 [마법 효과] - 움직이는 용암 파도는 플레이어를 만나면 85,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내며, 5초 동안 1초마다 20,000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힌다. 2. 라그나로스의 징벌 - 라그나로스가 무작위 플레이어의 위치에 폭발을 일으켜 6미터 반경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6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낸다. 3. 라그나로스의 손길 - 라그나로스가 55미터 반경 내의 모든 적에게 3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낸다. 4. 마그마 덫 - 라그나로스가 무작위 플레이어의 위치에 마그마 덫을 발사한다. 마그마 덫은 땅에 닿을 때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6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낸다. 설치된 마그마 덫은 전투가 끝날 때 까지 지속되며, 플레이어가 마그마 덫을 밟으면 마그마 덫 폭발이 일어난다. (1) 마그마 덫 폭발 - 마그마 덫이 발동하면 모든 플레이어가 80,000의 화염 피해를 입으며, 덫을 발동시킨 플레이어는 격렬하게 공중으로 튕겨 나간다. 5. 마그마 작렬 - 라그나로스는 현재 대상이 근접 공격 범위 내에 없으면 마그라를 쏘아 75,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대상이 받는 화염 피해를 50%만큼 증가시킨다.
라그나로스의 생명력이 70% 이하로 떨어지면 라그나로스는 분할의 일격을 시전해 땅에 설퍼라스를 꽂고 화염의 피조물들을 소환한다. 라그나로스는 45초 동안, 혹은 플레이어가 화염의 피조물을 모두 처치할 때까지 모습을 숨긴다. 1. 분할의 일격 - 라그나로스가 땅에 설퍼라스를 꽂아 6미터 반경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7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이 강력한 둔기를 향해 이동하는 화염의 피조물을 8마리 생성한다. 2. 화염의 피조물 - 화염의 피조물이 쏟아져나와 설퍼라스를 다시 만들려고 한다. 화염의 피조물은 설퍼라스에 도달하면 초신성을 일으킨다. (1)
불타는 속도 - 생명력이 50% 이상일 때, 화염의 피조물은
생명력 5%당 이동 속도가 75%만큼 증가한다. 피조물의 생명력이 50%
아래로 떨어지면 불타는 속도 효과가 없어진다. 3. 용암 화살 - 라그나로스가 용암 아래로 모습을 숨긴 동안, 4초마다 뜨거운 용암 화살이 무작위 플레이어 네 명에게 발사 된다. 용암 화살은 45,000의 화염 피해를 입힌다. 2 페이즈: 설퍼라스로 숨통을 끊어 주마! 1. 설퍼라스 강타 [즉사 위험] - 라그나로스가 무작위 플레이어를 바라보고 땅에 설퍼라스를 내리칠 준비를 한다. 설퍼라스를 땅에 내리치면 5미터 반경 내의 모든 플레이어가 550,000의 화염 피해를 입으며, 해당 지점에서는 용암 파도가 솟구쳐 여러 방향으로 흘러간다. (1) 용암 파도 [마법 효과] - 움직이는 용암 파도는 플레이어를 만나면 85,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내며, 5초 동안 1초마다 20,000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힌다. 2. 휘몰아치는 불길 - 라그나로스가 때때로 전투 지역의 3분의 1에 불을 붙인다. 불길에 휘말리는 플레이어는 즉시 70,000의 화염 피해를 입고, 1초 후에 다시 70,000의 화염피해를 입는다. 3. 타오르는 씨앗 - 라그나로스가 무작위 플레이어 10명의 위치에 타오르는 씨앗을 만들어, 씨앗에서 6미터 반경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55,000의 화염 피해를 입힌다. 10초가 지나면, 타오르는 씨앗은 폭발하여 타오르는 불지옥을 생성한다. (1)
타오르는 불지옥 - 타오르는 씨앗은 폭발할 때
타오르는 불지옥을 생성해, 주위 플레이어에게 135,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녹아내린 정령을 소환한다. 씨앗에서 멀리 있을수록 피해량이
감소한다. 4. 마그마 작렬 - 라그나로스는 현재 대상이 근접 공격 범위 내에 없으면 마그라를 쏘아 75,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대상이 받는 화염 피해를 50%만큼 증가시킨다.
라그나로스의 생명력이 40% 이하로 떨어지면 라그나로스는 분할의 일격을 시전해 땅에 설퍼라스를 꽂고 화염의 피조물들을 소환한다. 라그나로스는 45초 동안, 혹은 플레이어가 화염의 피조물을 모두 처치할 때까지 모습을 숨긴다. 또한 라그나로스는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욤암의 후예를 두 마리 생성한다. 1. 분할의 일격 - 라그나로스가 땅에 설퍼라스를 꽂아 6미터 반경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1초마다 7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이 강력한 둔기를 향해 이동하는 화염의 피조물을 8마리 생성한다. 2. 화염의 피조물 - 화염의 피조물이 쏟아져나와 설퍼라스를 다시 만들려고 한다. 화염의 피조물은 설퍼라스에 도달하면 초신성을 일으킨다. (1)
불타는 속도 - 생명력이 50% 이상일 때, 화염의 피조물은
생명력 5%당 이동 속도가 75%만큼 증가한다. 피조물의 생명력이 50%
아래로 떨어지면 불타는 속도 효과가 없어진다. 3. 용암의 후예 - 지역 양쪽 끝에 용암의 후예가 하나씩 생겨난다. (1) 타오르는 열기 - 용암의 후예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타오르는 열기를 주입해, 플레이어가 지나가는 자리에 타오르는 열기가 생기게 한다. 타오르는 열기 위에 있는 플레이어는 1초마다 50,000의 화염 피해를 입고, 화염의 피조물과 용암의 후예는 1초마다 10%만큼 치유된다.
1. 설퍼라스 강타 [즉사 위험] - 라그나로스가 무작위 플레이어를 바라보고 땅에 설퍼라스를 내리칠 준비를 한다. 설퍼라스를 땅에 내리치면 5미터 반경 내의 모든 플레이어가 550,000의 화염 피해를 입으며, 해당 지점에서는 용암 파도가 솟구쳐 여러 방향으로 흘러간다. (1) 용암 파도 [마법 효과] - 움직이는 용암 파도는 플레이어를 만나면 85,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내며, 5초 동안 1초마다 20,000의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힌다. 2. 휘몰아치는 불길 - 라그나로스가 때때로 전투 지역의 3분의 1에 불을 붙인다. 불길에 휘말리는 플레이어는 즉시 70,000의 화염 피해를 입고, 1초 후에 다시 70,000의 화염피해를 입는다. 3. 살아있는 유성 소환 - 라그나로스가 무작위 플레이어의 위치에 마그마 덫을 발사한다. 마그마 덫은 땅에 닿을 때 8미터 반경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60,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뒤로 밀쳐낸다. 설치된 마그마 덫은 전투가 끝날 때 까지 지속되며, 플레이어가 마그마 덫을 밟으면 마그마 덫 폭발이 일어난다. (1)
살아있는 유성 - 살아있는 유성은 무작위 플레이어를 집중적으로 추격한다. 4.
마그마 작렬 - 라그나로스는 현재 대상이 근접 공격
범위 내에 없으면 마그라를 쏘아 75,00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6초 동안
대상이 받는 화염 피해를 50%만큼 증가시킨다.
|
- 플랫폼
- 온라인
- 장르
- MMORPG
- 제작사
- 블리자드
- 게임소개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 공주는 어려운 게 싫어! ‘실크송’ 이지 모드 다수 출현
- 실크송, 헬 난이도 열리는 ‘코나미 커맨드’ 있다
- 료스케 PD “디지몬 450종 모델링 리뉴얼, 애정으로 완료”
- 엔씨 명운 달린 아이온 2, 그 뒤에 펼쳐진 우려의 그림자
- [겜ㅊㅊ] 스팀 정치 시뮬 축제, 구매할 가치 있는 신작 4선
- 조선 사이버펑크 '산나비', 새 주인공 외전 무료 배포 발표
- [오늘의 스팀] 노 맨즈 스카이 '제 2의 전성기'
- 닌텐도 '서브 캐릭터 소환해 전투하는 방식' 특허 취득
- [이구동성] 게임시장 1위 미국의 '게임 죽이기'
- 넷플릭스 시리즈 급, 실사 인터렉티브 게임 '성세천하'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