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기사 >

금주의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 5 (7월 첫째 주)

[와우(WOW) > 메카리포트 > 이갤베스트]

7월 첫째 주 와우메카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입니다. 이번 주는 하늘에 구멍이 뚫린 것처럼 비가 쏟아졌습니다. 와우메카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탈 없이 장마철과 무더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인사는 이 쯤에서 줄이고 본론을 말씀드리자면, 역시 이번 주 가장 중요한 사건은 4.2패치가 라이브 서버에 적용되었다는 사실이겠죠! 다들 새로운 콘텐츠들 재미있게 즐기고 계실거라 믿습니다. 하지만 이런 큰 패치가 이루어지면 저희 와우 메카는 그 어느 때보다도 바빠집니다. 모든 것을 직접 체험해보고 정보를 여러분들께 전달해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이죠. 물론 몸도 마음도 지치지만, 유저가 없으면 와우도 와우메카도 존재할 수 없다는 사실을 잘 알기에! 저희는 오늘도 커피 한 잔에 의지하여 컴퓨터 앞에 앉아 있답니다.(/박수, /애도) 그러니 4.2패치, 4.3패치, 아니 와우가 없어지는 그 날까지 와우메카와 이미지 갤러리에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이번 주도 여러분들의 훌륭한 작품들이 와우메카와 이미지 갤러리의 존재 이유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 전하며, 7월 첫째 주 이미지 갤러리 시작하겠습니다!  

※ 이번 주 이미지 갤러리 4위 게시글은 폐인후니님의 `일리단이 이렇게 귀여울리 없어!`지만, 해당 작품은 글쓴이께서 직접 제작하신 작품이 아닌 까닭에, 아쉽게도 이미지 갤러리 베스트 선정에서는 제외되었습니다.

해당 작품은 이미지 갤러리 주간베스트 탭을 통해 다시 보실 수 있으며, 작품의 추천 수 및 순위는 그대로 유지됨을 알려드립니다.
 

a long journey..- by Vem

이번 주 1위 작품은 Vem님의 `a long journey`가 차지했습니다. 별다른 대사도 없고 채색도 없지만.... 엄청난 퀄리티와 섬세함 덕분에 그 위압감은 상상을 초월하는군요. 이것이 군대에서 작업한 것이라니 믿어지지 않는군요! 또 중요한 것은 연재할 의향도 있으심을 살짝 내비치셨습니다! 이런 작품을 매주 볼 수 있다면 도시락 싸고 쫓아다니면서라도 조르고 싶은 심정이군요. 아마 작품을 감상하신 모든 분들이 공감하시리라 믿습니다! 그런 의미에서....연재 해주시면 안될까요?(/간청)

섬세한 스케치와 생동감 넘치는 표현력! 그야말로 완벽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Vem님의 작품, 지금 확인해보세요!

    추천하는 말들!
    - by wnpcjf12
    이런글에는 추천이 갑이지!

    그림체 진짜 보면 볼수록 놀랍네요 ^^

    - by seafoodEE
    내가 지금 뭘 본거지?
    이런 작품이 존재할리 없는데;;

    - by Reign
    오날 로그인하게 만들다니... 살면서 봤던 만화중에 제일 고퀄리티인듯.

    - by 구렘린
    닥추다 이건 진짜; 

 

[원본 작품 바로가기]

 

추천 게시물 : 19회추천 게시물 : 19회 [가제] 블엘 소년 구하기 -3- - by 천둥의울림

이번 주 2위는 `천둥의 울림`님의 `블엘 소년 구하기(가제) 3편`이 차지했습니다. 스컬지에게 포위 당한 블러드 엘프 소년의 구출에 드디어 성공했군요! 그런데 주인공의 정체를 의심케 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외모로 봐서 드레나이 여성이라고 생각되었던 주인공이....더 이상의 네타는 하지 않겠습니다. 여러분의 눈으로 직접 감상하시는 편이 재미있을 테니까요!

참, 스컬지를 제압한 저 기술은 설마 북XX열권인가요? 그렇다면 저 해골은 이미 죽어있는 것이군요! 근데 언데드니까 이미 죽어있잖아? 이미 죽어있는 해골이 또 이미 죽어있으면.... 머리가 복잡해집니다. 직접 확인해보세요!  

    추천하는 말들!
    - by
    Char
    대상이 이미 죽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y qkqwha
    방패를 주먹으로 뚫었어;;;

    - by 킬메탈
    해골이 울고 있어요 ㅠㅠ  

[원본 작품 바로가기]

 

황혼성채 군대버전 -승천의회 편- - by 매직시즈

이번 주 3위는 매직시즈 님의 새로운 레이드 군대버전 `승천의회`편입니다. 승천의회 하드 모드는 황혼의 요새의 마지막 보스, `초갈`의 하드 모드 보다도 어렵다고 알려져 있죠. 그래서 매직시즈님께서도 직접 승천의회 하드 모드를 해보신 적은 없다고 하십니다....(사실 저도 못해봤습니다ㅠ_ㅠ) 하지만 네임드의 난이도와 관계없이 매직시즈 님의 작품은 여전히 재미있고 훌륭합니다! 일반 모드로 돌아온 덕분에 등장 인물들의 계급도 시간을 역행, 예비역으로 편입되었을 도병장과 법병장이 돌아왔군요! 그들의 모습을 다시 볼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에피소드의 숨겨진 재미인 것 같습니다.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한가지 당부를 드리자면 실제 레이드에서 저 병장 두사람처럼 행동하면 힐러들에게 폭풍같은 비난을 받습니다. 절대 따라하지 마세요. 

    추천하는 말들!
    - by 메씌
    실제 와우라면 힐러가 왕인데

    - by 굴다리남
    간만에 말년 병장 둘 보니 반갑네 ㅎㅎ

    - by 아이유꿀벅
    아 이번 주는 못잡았네요 아쉽당 ㅋ

[원본 작품 바로가기]

 

[BGM] 잔달라의부름 - by 축색돌기

이번 주 4위는 축색돌기 님의 `잔달라의부름`이 차지했습니다. 와우의 10개 종족 가운데, 가장 많은 애환(?)을 간직한 종족이라면 바로 트롤을 꼽을 수 있습니다. 트롤이라는 이유로 따돌림 받고, 트롤이라는 이유로 손가락질 받고, 트롤이라는 이유로 혼나고....눈물이 앞을 가리는군요. 그랬던 트롤이 축색돌기 님에 의해 새로운 모습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게 과연 트롤이 맞는가 싶을 정도로 멋진 모습이군요! 하지만 발을 주목하세요. 분명히 발가락이 두 개고 신발이 없습니다... 이정도면 확실히 트롤 맞죠?

축색돌기 님께서 허락해 주신다면 줄파락, 줄구룹, 줄아만, 줄드락에서 죽어간 수 많은 트롤들에게 이 작품을 바치고 싶습니다. 

    추천하는 말들!
    - by
    메씌
    모던 워페어 ㅋㅋ

    - by 디스라사
    역시 트간지

    - by gefe999999
    마스크에 솟아있는 송곳니를보고 트롤이란 것 짐작하고있었지

 

[원본 작품 바로가기]

 

<새 네임펜>어장으로 흥한 자, 어장으로 망한다? - by 말퓨룬슬

이번 주 5위는 항상 펜 한자루로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시는 말퓨룬슬 님의 `어장으로 흥한 자, 어장으로 망한다`입니다. 그림 뿐만 아니라 아주 중요한 사실을 짚어주셨습니다. `제이나랑 엮인 사람치고 오래 산 사람이 없다!`라는 사실이죠! 생각해보니 그렇습니다. 일리단, 바쉬, 아서스, 실바나스(언데드입니다만).... 다 수명이 길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제가 지난 수요일, 패치 전이라 너무나도 할 게 없던 차에 심심해서 테라모어의 제이나가 있는 곳을 방문했었습니다. 유저들의 발길이 뜸한 곳이라 한적하고 좋거든요. 그렇다면 저도 곧 죽게되는 걸까요!? 안돼!! 아직 결혼도 못했는데!!

며칠 후, 제가 죽거든 제이나 때문으로 알아 주시기 바랍니다 ㅠ_ㅠ 다들 제이나에 각별히 주의하시며 말퓨룬슬 님의 작품을 감상하세요!   

    추천하는 말들!
    - by
    메카에가서
    다음 확장팩 제이나의 히스테리~!!

    - by 디스라사
    캘타스와 아서스, 진짜 안습이다 그렇게 죽이긴 아까운 캐릭터들인데

    - by 그늘날개
    워 펜으로 잘 그리셨네 

 

[원본 작품 바로가기]

글: 게임메카 김상진(wowmeca@gamemeca.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04년 11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최혁식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