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네이비필드 오픈베타때 미션시스템 도입

/ 1
에스디엔터넷은 7월 12일 네이비필드의 오픈베타서비스 시작과 함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준비중에 있다.
오픈베타 서비스와 함께 추가되는 부분은 지금까지 게임의 중심이 되어온 전투가 아닌 게이머들과 협력을 통한 임무수행 위주의 미션을 도입하게 된다. 즉 사람과 사람의 대결이 아닌 인공지능에 대항해서 게이머의 힘을 합치게 되는 방식으로 여러 종류의 해안 포탑, 어뢰발사관 및 과녁 등이 존재하게 된다. 현재 등록된 미션은 훈련용인 타겟 파괴미션으로 고정된 목표를 일정시간내에 파괴해야 한다. 타겟 파괴미션은 모두 7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단계가 증가함에 따라 해안포대 및 어뢰발사관이 등장해 게이머를 방해하게 된다. 네이비필드에 미션이 도입되어 이제 게임 내에서 싱글 플레이가 가능해짐과 동시에 초보 게이머의 연습의 장으로 활용하게 된다.

이밖에 새로운 항구시스템은 제작중에 있으며 지금까지와는 크게 다른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 지금까지 항구는 단지 채팅의 장소와 배를 수리하는 장소로 활용되었으나 이후 자신의 국적 및 클랜의 성장, 아이템 교환 등 게임전체 기반을 맡은 장소로 변화하게 될 예정이다. 항구 시스템은 오픈베타서비스에 추가되지는 않으나 올해 가을에 업데이트를 할 예정에 있다.

<게임메카 정우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RTS
제작사
에스디엔터넷
게임소개
'네이비필드'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미국과 영국, 독일, 일본, 프랑스, 소련, 이탈리아 등 2차 세계대전 참전국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신만의 군함을 커스터마이징하...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