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네이비필드 겨울방학 시즌을 홍보활동 강화

/ 1
에스디엔터넷은 오픈 베타테스트중인 해양전략 온라인게임 네이비필드를 수능이 마무리 되고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홍보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현재 서울 72개 남자 중,고교에서는 학교내에 배치된 교통카드 충전기 광고판에 네이비필드 홍보를 시작했으며 게임방송인 온게임넷을 통해 한달간 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온게임넷을 통한 방송은 내년에 개최준비중인 게임리그를 위해 초보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적응기간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와 별도로 실제 다큐멘터리에서나 볼 수 있던 해전 장면을 이용한 동영상을 제작해 11월 7일 공개할 예정이며 11월 8일에는 전국 8개 도시에서 동시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네이비필드의 전국 토너먼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에스디엔터넷은 “정확한 타겟을 상대로 펼치는 네이비필드의 게릴라 홍보는 온라인은 물론 TV, 잡지, 학교 등에서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이후 오프라인 모임을 통해 더욱 게이머에게 가깝게 다가서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메카 정우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RTS
제작사
에스디엔터넷
게임소개
'네이비필드'는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 실시간 해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미국과 영국, 독일, 일본, 프랑스, 소련, 이탈리아 등 2차 세계대전 참전국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신만의 군함을 커스터마이징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