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위메이드, 아이템 현금거래 방지대책 발표

/ 1
위메이드는 현재 오픈 베타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 3’의 아이템 현금거래 방지대책을 발표했다.

이번에 마련된 아이템 현금거래 방지대책은 건전한 온라인게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런한 것으로 크게 4가지로 구분되어있다.

첫째는 사냥을 통해 몬스터에게 얻을 수 있었던 고급 아이템은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마련중이다. 두 번째는 옵션이 붙어 나오는 아이템의 확률을 높여 옵션아이템의 과수요를 해결해 나갈 예정이며 세 번째로는 다양한 제련방식을 통해 특색있는 옵션이 붙은 아이템을 만들 수 있도록 변화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는 본인 외에도 대리인을 통해 다른 서버의 아이템을 판매 및 구입할 수 있도록 상거래를 통한 아이템 교환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

위메이드는 “미르의 전설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보다 쾌적한 게임환경을 위한 고객서비스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 아이템 현금거래 근절 캠페인에 참여해 순수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으로 변화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게임메카 정우철>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미르의 전설 3'는 동양 무협 MMORPG '미르의 전설 2'의 정식 후속작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삼은 '미르의 전설 3'는 '미르의 전설 2'의 스토리와 컨셉을 이어감과 동시에 퀘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