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냥 확! 초대해버릴라니까' 크리티카 친구 초대 이벤트

/ 1


▲ '크리티카' 친구 초대 이벤트 (사진 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그 동안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을 위해 풍성한 보상과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친구 초대 이벤트 ‘그냥 확! 마! 팍! 초대해버릴라니까~!’가 진행되어, 친한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 받은 사람이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두 유저 모두에게 인게임 선물 패키지를 지급한다. 

 

초대한 친구(기존 유저)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오오라 이펙트 아바타와 날개 아바타, 각성 스킬 초기화석 등을, 초대 받은 친구(신규 유저)는 각성 스킬 초기화석, 활력의 증표 등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7일부터 12월 5일까지 4주간이다.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유저에게는 ‘귀엽게 생겼네~? 몇 렙? 크리티카 처음이야?’ 이벤트를 통해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마법 부여 구슬, 레벨 별 장비, 아바타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신규 환영 패키지를 지급한다. 

 

복귀 유저에게는 ‘긴~여행 끝에 돌아온 당신에게’ 이벤트를 통해 랜덤 아바타 상자와 날개 아바타, 스킬 초기화석, 업그레이드 장비 교환권, 세트 장비 방어구 상자 등이 들어 있는 복귀 유저 환영 패키지를 지급한다. 

 

한편 '크리티카'는 12월 5일까지 4주간 ‘PC방에서는 확 그냥 막 그냥 여기저기 막 그냥 다 드려요!’ 이벤트를 진행하여, 전국 크리티카 가맹 PC방에서 접속하면 12강 무기와 ‘1일 아바타 세트 상자’, PC방 부활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0분마다 PC방 코인을 2개씩 지급해 1일 12개까지 획득 가능하며, PC방 코인을 모아 스킬 초기화석, ‘천환의 고리’ 아바타, PC방 대박상자, 강화석 등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11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올엠
게임소개
초(超)액션을 표방한 '크리티카'는 빠르고 통쾌한 액션을 내세운 액션 RPG로, 카툰 랜더링 그래픽의 특성을 살려 약간은 과장되고 화끈한 액션을 매력적으로 표현했다. 저사양에서도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최...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