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시네마틱 영상
블리자드의 신작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영상이 블리즈컨 2013을 통해 최초로 발표됐다. 현장에서는 일명 ‘블리자드 대난투’라는 게임의 콘셉을 읽을 수 있는 시네마틱 영상과 세부적인 플레이 요소를 살펴볼 수 있는 영상 2종이 공개됐다.
블리자드는 8일, 미국 LA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블리즈컨 2013을 통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최초로 공개했다. 올해 블리즈컨의 오프닝을 장식한 시네마틱 영상은 그간 블리자드의 대표 시리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캐릭터들이 서로 치열하게 맞붙는 모습을 담고 있다.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그간 다른 시리즈에서 활약해온 인물들이 서로 조우하고 공중과 지상에서 동시다발적으로 격돌하는 장면이 영상에 포함되어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 ‘디아블로’를 제압하는 ‘짐 레이너’와 ‘노바’의 협공이 눈길을 끈다.
이어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인 게임 영상이 공개됐다. 플레이 영상에서는 블리자드 특유의 느낌이 살아 있는 각 진영의 모습과 영웅 선택 및 스킨 변경 모습, 전투 장면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특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상점과 골드 개념을 없애고, 순수하게 레벨업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통해 CS 확보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정글 몬스터를 제압해 아군으로 끌어들일 수 있는 요소와 특성 트리, 다양한 맵 등이 적용되어 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현장에서 발표한 블리자드의 더스틴 브라우더 개발 총괄은 블리즈컨 현장에서 베타 신청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현재 배틀넷에서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베타 테스트에 신청을 넣을 수 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플레이 영상 (영상출처: 유튜브)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플레이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미정
- 플랫폼
- 온라인
- 장르
- AOS
- 제작사
- 블리자드
- 게임소개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편집팀의 막내이자 게임메카 전체 막내 기자.
뒤에서 조용히 지원해주는 서포터 포지션을 맡고 있다.qumi@gamemeca.com
-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게임사 무료 폰트, 뭐가 있나?
- 테라리아, PC판 출시 10년 만에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빽다방, 백종원의 팬심 담긴 디아블로 4 포션 음료 출시
- 디아 4 최초 하드코어 100레벨 캐릭터, 서버 튕김으로 사망
- 디아블로 4 릴리트와 뽀로로 목소리가 같은 성우라고?
- 네오위즈 소울라이크 신작, P의 거짓 9월 19일 출시된다
- 트위치 약관 변경, 유튜브 등에 동시송출 안 된다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키류의 귀환, 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첫 공개
- 페르소나 3 리메이크와 페르소나 5 택티카, SNS로 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