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갓패스에 황신 뜰까? 제1회 '퍼즐앤드래곤' 코리아컵 개최

/ 1


▲ 한국 최강자를 가려라 '퍼즐앤드래곤' 코리아컵 개최 (사진제공: 네오싸이언)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오는 14일부터 개최되는 지스타에서 ‘제1회 퍼즐앤드래곤 코리아컵’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1회 퍼즐앤드래곤 코리아컵’은 지스타 기간인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 행사장 내 네오싸이언 부스에서 현장 접수를 통해 진행되며, 예선부터 8강진출전, 4강진출전, 준결승, 결승을 거쳐 매일 하루에 한 명씩 총 4명의 한국 챔피언을 최종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4명에게는 24k 순금으로 만든 실물 레어에그가 부상으로 제공되며, 대결은 ‘퍼즐앤드래곤’ 대회 전용으로 출시된 챌린지 앱으로 개최된다. 유저는 4속성 이상 동시 공격 시 16배의 공격력을 발휘하는 인기신 ‘불의 맹금 호루스’를 리더 또는 친구리더로하여 빠른 클리어 타임을 목표로 높은 점수를 획득한 사람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퍼즐앤드래곤’은 지스타 기간 동안 현장 방문 유저 전원에게 다른 종류의 ‘황제 드래곤’을 매일 1개씩 제공한다. 또한, 오는 16일 오후 2시에는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선수가 네오싸이언 부스를 방문해 챌린지 앱으로 22,222점 넘기기에 도전하여 해당 점수를 넘길 경우 국내 모든 유저에게 마법석 2개를 선물한다.


또한, 홍진호 선수가 무작위로 유저 3명을 선택해 한 판 대결을 펼칠 예정으로 대결에서 홍진호 선수가 이길 때마다 국내 모든 유저에게 마법석 1개를 선물하며, 패배할 경우 상대 유저에게 10개의 마법석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지스타를 통해 ‘퍼즐앤드래곤’ 유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유저 대회 및 홍진호 선수와의 한 판 대결 등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재미와 함께 푸짐한 상품도 제공하오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퍼즐앤드래곤’의 ‘제1회 퍼즐앤드래곤 코리아컵’ 개최 및 현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와 네오싸이언 지스타 홈페이지(http://gstar.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