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클라라 출현! '던파' 페스티벌 초대권 배포 시작

/ 1

▲ 던파 페스티벌 초대권 배포를 시작한 넥슨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2월 7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 예정인 ‘2013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더 매치’에 앞서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당일 행사에서 공개될 다양한 프로그램을 21일 공개하고, 초대권 배포를 시작했다.

이번 행사는 올 겨울 업데이트 및 이벤트가 최초로 공개되며, 한국 국가대항전인 'F1 결투 천왕대회' 본선경기와 '이카' '걸스데이' 외 깜짝 초대가수 등 인기 연예인의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오전과 오후 총 2회로 나뉘어 진행되며, 오전은 개그맨 정성호와 클라라가, 오후는 성승헌 캐스터와 정준해설, 서유리가 메인 MC로서 행사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초대권은 21일과 23일 2번에 걸쳐 이벤트를 통해 배포되며, 유저들은 게임 내 던전에서 획득한 '응모권' 아이템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사위를 굴려 행운의 숫자 ‘7’이 나오면 던파 페스티벌 초대권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응모권은 게임 내 마을에서 ‘힘’, ‘체력’, ‘지능’ 등 다양한 능력치 강화 효과(버프)아이템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던파 페스티벌에 참석한 유저들에게는 현장에서 ‘5만 세라쿠폰’을 모두 지급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드코인’, ‘지옥파티초대장’, ‘성장의 계약’, ‘해방의 열쇠’ 아이템 및 후드티셔츠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F1 결투 천왕대회’ 개인전 및 대장전 우승팀의 국가를 맞히는 유저에게는 ‘마스터 계약 패키지(7일)’을 선물한다.

‘2013’ 던파 페스티벌’은 던파 공식홈페이지 및 ‘곰TV’, ‘다음TV팟’ 등 그 외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생중계 된다.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던파 페스티벌은 지난 2007년부터 매 해 유저들과 함께 해 온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올해 특히 유저들이 보다 쾌적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던전앤파이터를 즐겨주시는 유저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2월 6일(금)에는 F1 결투 천왕대회 1차전이 삼성동 곰TV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해당 경기는 곰TV를 통해 한국과 중국에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던파 페스티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