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거상, 파티 시스템 도입

온라인게임 거상에 파티 시스템이 도입된다.

온라인 게임 퍼블리싱 업체인 감마니아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게임 ‘임진록 온라인 거상(이하 거상)’의 파티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24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파티 시스템은 거상 내에서 전투시 최대 7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파티를 맺은 캐릭터 간의 다자간 전투가 가능하다. 파티를 통한 전투에서 얻는 경험치는 일반 전투에서의 경험치와 동일하며, 최초 파티 신청자의 레벨을 기준으로 +10, -10 이상의 차이가 있는 파티원은 실제 획득 경험치의 10%만 얻게 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몬스터 ‘비호’가 추가된다. 비호는 ‘날개가 달린 호랑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거상 필드 내 조선, 일본, 중국, 중국밀림, 대만, 대만밀림 등 6개 지역에 등장하게 된다. 비호는 거상 내 존재하는 몬스터 중 가장 강력한 것으로 포박술, 마비술이 통하지 않으며 파티를 이용하지 않으면 이길 수 없는 몬스터이다.

거상을 서비스하고 있는 감마니아 코리아는 “파티 시스템의 추가로 거상 내 커뮤니티를 강화하는 한편, 유저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에이케이인터랙티브
게임소개
'천하제일상 거상'은 PC로 발매된 '임진록 2+: 조선의 반격'에서부터 분화된 게임이다. 임진왜란 이후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플레이어는 동아시아 각지를 돌아다니면서 교역을 통해 최고...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