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바람의나라, 영화 '바람' 삼총사 홍보모델로 발탁!

/ 4

▲ 영화 '바람' 삼총사(지승현, 이유준, 양기원)가 '바람의나라' 홍보모델로 다시 뭉쳤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6일 자사의 인기 MMORPG ‘바람의나라’의 홍보 모델로 영화 ‘바람’에 출연한 배우 지승현, 이유준, 양기원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영화 ‘바람’에서 주인공의 학교 선배로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깜짝 등장하여 화제를 모았다. ‘바람’ 삼총사는 학창 시절 향수를 자극하는 이미지로 ‘바람의나라’의 겨울방학 업데이트 홍보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승현 등 세 명의 모델은 ‘추억 찾기’를 콘셉트로 업데이트 홍보 영상 촬영을 마쳤으며, ‘바람의나라’에서는 12월 12일부터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시점에 맞춰 홈페이지를 통해 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바람의나라’에서는 이번 겨울방학 프로모션의 키워드를 ‘추억’으로 정하고, 서비스 초기 다양한 에피소드를 주제로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 겨울방학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바람의나라'는 1996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랜 기간 상용화된 그래픽 MMORPG'로 기네스북에 등극한 게임이다. 만화 '바람의나라'를 기반으로 개발된 '바람의나라'는 수만 가지의 커스...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