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짱구는 못말려 카카오 출동, 짱구와 즐기는 다섯 가지 미니게임

/ 1

▲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듀박스)


코스닥 상장기업 에듀박스가 모바일게임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 for Kakao’를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모바일 게임 사업에 출사표를 던졌다.


에듀박스가 이번에 출시한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 for Kakao’는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를 바탕으로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떡잎 보안관, 도너츠의 달인, 짝맞추기, 계산왕, 훈이그라비티, 마린보이, 정리팡 등 다양한 미니게임이 제공되며 이 중 5가지 미니게임의 최고 점수 합으로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를 겨루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또한,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에 나오는 캐릭터 카드를 장착하고 강화할 수 있는 RPG의 특징도 가미하여 게임의 흥미를 높였다.


‘짱구는 못말려’의 느낌을 그대로 담은 익살스런 캐릭터를 바탕으로 어린이는 물론 짱구에 대한 추억을 갖고 있는 여성과 중장년층 에게도 다양한 재미와 웃음을 줄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듀박스 관계자는 “짱구라는 캐릭터로 다양한 미니게임을 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수집과 성장을 시킬 수 있는 RPG적인 요소로 기존 미니게임 들과는 차별화 된 재미를 갖고 있다.”며 “카카오톡 친구들과 재미있게 경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짱구는 못말려 터치랜드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차주부터 무료 다운이 가능하다. 


에듀박스는 런칭 기념 이벤트로, 친구를 초대한 유저 전원에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