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드로이얀, 대규모 공성시스템 도입

/ 2
‘드로이얀 온라인’에 대규모 공성전 시스템을 이달 말 도입한다고 밝혔다. 드로이얀의 공성전은 ‘워컴 사이드’라는 게임내 지역에서 벌어지는 ‘바이오닉 워’라는 시스템으로 1, 2군과 3, 4군 통합 공성전으로 진행되며 각 서버의 길드끼리 최강자를 가리는 전쟁으로 한시간 동안 치러지는 무한 전쟁방식을 취하고 있다

 엠게임은 KRG소프트와 공동으로 개발한 ‘드로이얀 온라인’에 대규모 공성전 시스템을 이달 말 도입한다고 밝혔다.

드로이얀의 공성전은 ‘워컴 사이드’라는 게임내 지역에서 벌어지는 ‘바이오닉 워’라는 시스템으로 1, 2군과 3, 4군 통합 공성전으로 진행되되며 각 서버의 길드끼리 최강자를 가리는 전쟁으로 한시간 동안 치러지는 무한 전쟁방식을 취하고 있다.

매월 1회씩 진행될 예정인 통합 공성전에서 승리하는 길드는 전쟁존인 ‘워컴 사이드’ 지역을 다음 공성전이 열리는 기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고 각 서버 총 4개의 각 포트리스 소유주에 의해서 거둬들이는 세금의 10%를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KRG소프트
게임소개
'드로이얀 온라인'은 PC로 발매된 패키지 게임 '드로이얀 2'를 기반으로 재구성한 MMORPG다. SF 세계관을 채택한 '드로이얀 온라인'은 멸망해가는 행성 이카루스에서 탈출하기 위해 우주선을 제작하는 사람들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