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구마구, 지역 최강자전 참가자 모집 시작

/ 4

▲ 지역 최강자전 선수(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마구마구'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국내 넘버원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지역 최강자전'에 참가할 선수 모집을 27일부터 시작했다.
 
'마구마구 지역 최강자전'은 서울, 인천, 광주, 대전 부산, 대구 등 6개 도시를 기준으로 분류된 총 8개 지역의 최 고수를 가리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 참가 희망자는 오는 1월 5일(일)까지 '마구마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고 온라인 예선전을 거쳐 결전의 무대인 32강 본선에 합류하게 된다.
 
예선전은 1월 8일 홈페이지 내 공지 사항을 통해 발표되는 대진표에 따라 1월 10일부터 2주간에 걸쳐 9이닝 단판 경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망의 본선은 2월 8일(토) 서울 1지역 대회를 시작으로 매 주말 각 지역에 위치한 지정 PC방에서 벌어지며 우승 상금을 비롯한 풍성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마구마구를 사랑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대회인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곁들여 참가 선수들뿐만 아니라 관람객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현장으로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마구마구 지역 최강자전' 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넷마블앤파크
게임소개
'마구마구'는 한국야구 100주년을 기념하여 개발된 작품으로 사실성을 강조하기 보다는 귀여운 2등신 캐릭터와 과장되고 코믹한 연출을 통해 유저 친화적인 면을 강조했다. 과거에 활약했던 선수전원과 각 구단의 로그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