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20세기 육·해·공이 다 모였다, 밀리터리 SNG '전쟁의 시대'

/ 1
▲ '전쟁의 시대' 프로모션 영상 (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디브로스에서 개발한 밀리터리 모바일 SNG '전쟁의 시대 for Kakao'의 사전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쟁의 시대'는 20세기 초부터 근 미래까지 시대를 배경으로 육, 해, 공 3군의 다양한 전쟁 유닛들이 펼치는 대 전투를 그린 모바일 밀리터리 소셜게임이다. PvP, 턴제 전투 방식, 다양한 유닛 등 전쟁 게임의 특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최적화 시켰으며, 특히, 과거와 현대를 어우르는 육, 해, 공 3군의 각종 유닛들의 등장, 이를 통한 전략적인 전투 및 유닛을 수집하는 재미를 갖춘 게임이다.


더불어, 일반적인 전투를 벗어나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전투 모드를 지원하며 일반적인 밀리터리 게임과는 달리 침략, 기지방어, 친구파병 등 소셜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본격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사전 모집 이벤트는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 내 사전신청 등록란에 이름과 핸드폰 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된다이와 함께 사전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특별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선착순 1만명에게는 한정판 레어 아이템 ‘레드데빌’ 탱크를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 내 마련된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고 덧글을 남겨주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밀리터리 백팩도 증정한다.


한편, 출시에 앞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내 '전쟁의 시대' 티저 영상도 공개했다. '전쟁의 시대 for Kakao' 사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31113/event_main.as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