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비노기, 신규 콘텐츠 '두근두근 아일랜드' 업데이트

/ 4

▲ '두근두근 아일랜드'를 업데이트한 '마비노기'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6일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에서 신규 콘텐츠인 ‘두근두근 아일랜드’를 업데이트하고, 커플 장려 이벤트인 ‘두근두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20일까지 유저들은 ‘두근두근 아일랜드’에서, 섬 곳곳에 있는 다섯 명의 NPC ‘메이트 매니저’를 통해 소개받은 다른 유저와 ‘소울메이트’를 맺고 ‘두근두근 댄스타임’, ‘손잡고 날아 다니기’, ‘모닥불 광장 즐기기’ 등 다채로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활동 시에는 로맨틱포인트가 상승할 뿐 아니라 커플 아이템 등 각종 보상이 주어진다. 

기존 유저들은 던바튼 지역의 NPC ‘캐러반 조’를, 신규 유저들은 캐릭터 생성 후 NPC ‘나오’를 통해 ‘두근두근 아일랜드’의 입장이 가능하고, ‘소울메이트’와 함께 질문에 답하는 '속마음 테스트' 이벤트 등과 커플이 함께 꽃을 돌보는 ‘달리아 키우기’ 등 각종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소울메이트’를 맺지 않은 유저들도 야금, 낚시, 요리 등 생활 콘텐츠의 일일 퀘스트를 수행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두근두근 아일랜드’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2월 20일까지 ‘두근두근 퀴즈’ 이벤트로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총 30쌍에게 제공하고, 커플 매칭을 이용한 ‘소울메이트 이벤트’를 통해 총 310쌍에게 커플 모자, 테마파크 입장권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을 준다. 

더불어 같은 기간 마비노기에 신규 가입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1만 원 넥슨 캐시와 여러 아이템이 포함된 ‘초보자 지원상자’를 지급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와 3월 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요일 별 의상상자를 선물하는 ‘패셔니스타의 드레스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21일부터 의상을 뽐낼 수 있는 ‘스크린샷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월 5일까지 드라마 1시즌을 1화부터 10화까지 모두 시청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클리어 이벤트 보상상자’ 아이템을 제공하는 ‘드라마 이리아 시청 완료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비노기’의 ‘두근두근 아일랜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2004년 6월 2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