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어르신 NPC에게 세배를, 아키에이지 설 맞이 이벤트 실시

/ 1

▲ 설 맞이 이벤트를 실시하는 '아키에이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 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아키에이지' 설날 이벤트는 아이템으로 새해 상차림 만들기, 세배한 후 세뱃돈 받기, 신년 운세를 보고 칭호와 모자 아이템 받기 등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신기루 섬에 있는 복조리 장인 NPC에게 ‘복을 가득 담고 싶다면’ 일일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복조리 조임 끈’을 받을 수 있다. ‘복조리 조임 끈’ 아이템을 사용하면 ‘육질이 좋은 소고기’ 아이템, 랜덤한 양의 금화가 담긴 ‘세뱃돈 봉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복을 담은 선물 꾸러미’를 만들 수 있다. ‘육질이 좋은 소고기’ 아이템으로는 힘/민첩/체력/지능/정신 증가 효과가 있는 새해 상차림을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신기루 섬에 위치한 어르신 NPC를 찾아 세배하면 설빔 꾸밈옷 ‘축복의 새해맞이 축제 옷’과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는 세배 이벤트, ‘오늘의 운세’ 아이템을 통해 특별 칭호와 파란색 말머리 가면을 획득할 수 있는 신년 운세 이벤트 등 아키에이지 설날 이벤트는 오는 2월 5일(수)까지 진행된다.

또한, 설날 프로모션으로 선보인 신규 꾸밈옷 색동옷이 포함된 ‘까치까치 설날 꾸러미’와 신규 탈 것인 붉은 번개가 담긴 ‘붉은 번개 설날 꾸러미’를 2월 5일(수)까지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본부 성은자 사업실장은 “우리나라 설날 고유의 미풍양속을 살려 세배도 하고 상차림도 직접 해볼 수 있도록 여느 때보다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긴 연휴 동안 오랜만에 아키에이지에 접속한 유저 분들도 익숙한 명절 광경과 함께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키에이지' 는 아이패드 미니, GTX660 그래픽카드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1주년 기념 여신의 시계’ 이벤트를 비롯해 복귀 유저 및 PC방 유저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