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DK 온라인 WAVE 캠페인, 첫 번째 '변화' 업데이트 실시

/ 4


▲ 'DK 온라인' 신규 영지 크로노브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인터넷)


스마일게이트 인터넷이 서비스하고 알피지팩토리가 개발한 'DK 온라인'에서 WAVE 캠페인, WAVE1: 변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밝혔다.


WAVE 캠페인은 고객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보다 나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며, 고객의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 및 서비스 전반에 걸쳐 보다 나은 ‘DK온라인’을 제공하고자 2014년 한해 동안 진행되는 주요 캠페인이다.


‘DK 온라인’은 전투의 재미가 가장 강하게 느껴지는 극한전율 전투 MMORPG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지와 무기 등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이게 됐다.


신규 영지 ‘크로노브’는 자연을 섬기고 살아가는 요정과 정령들이 출몰하는 지역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고 더욱 강력한 몬스터와 대결을 펼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62레벨로 최고 레벨을 확장했으며, 기존의 사자, 혼령, 핏빛 급 무기보다 공격력 및 옵션 등이 더욱 개선된 새벽, 여명, 황혼의 무기를 선보이고, 해당 무기들은 신규 영지인 ‘크로노브’에서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먼저, 크로노브 영지에서 몬스터 사냥 뒤 획득할 수 있는 복권 아이템을 잡화상점 NPC(보조캐릭터)에게 판매하면 최대 100만 플로린(게임 내 화폐 단위)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PC방에서 매일 1시간씩 플레이 하면 고급 방어구 장비를 지급하며, 가맹 PC방에서 누적 플레이 시간에 따라 최대 40%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특히, PC방에 비치된 쿠폰을 이용하여 게임 내 번호 등록 시, 추가로 최대 100% 경험치 증가 물약을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인터넷 김선명PM은 “DK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계속해서 즐거움과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의 대대적인 조직개편에 따라 스마일게이트 월드와이드 산하의 에스지인터넷은 ‘스마일게이트 인터넷’으로 새단장 하면서 박택곤 대표가 진두지휘를 맡고, 기존 게임 서비스와 함께 신규 라인업을 대거 확충 및 강화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피지팩토리
게임소개
'DK 온라인'은 몬스터를 잡아서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이용한 '변신 시스템'과 지존급의 상위 랭커에게 부여되는 '작위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4개의 종족과 직업 중 하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