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결전의 날 2월 22일, 홍진호와 '퍼즐앤드래곤' 한판 붙자

/ 1


▲ 2월 22일에 홍진호와 한판 붙자! (사진제공: 네오싸이언)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의 인터넷 방송 ‘한판 붙자’ 4편을 2월 22일에 촬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판 붙자’ 4편은 룰 브레이커에서 활약을 펼친 홍진호와 콜라병 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는 최정문이 ‘퍼즐앤드래곤’의 고수를 초빙해 던전 공략법을 비롯해 선호하는 팀 조합, 퍼즐 잘하는 방법 등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배운 실전팁을 응용해 고수와의 흥미진진한 대결과 방청객들과의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금일(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총 50명의 방청객을 선발한다. 참가를 원하는 유저는 자신의 게임 아이디와 ‘퍼즐앤드래곤’ 닉네임, 휴대폰 번호, 참가 신청 사유를 적어 네오싸이언 담당자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8일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되며, 촬영 당일인 2월 22일 현장을 방문한 유저에게는 ‘타마도라 이어캡’과 ‘청룡 마우스패드’를 선물하는 한편 현장 이벤트를 통해 ‘퍼즐앤드래곤’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할 계획이다.


본 방송은 신청자를 직접 찾아가 ‘콤보 많이 달성하기’, ‘먼저 던전 클리어 하기’, ‘제한시간 내 무한회랑 플레이 하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된 기존 방식과 달리 고수에게 실질적인 플레이 노하우를 들을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현장에서 홍진호 선수와 ‘퍼즐앤드래곤’의 열기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며, “촬영 당일 22일에는 방문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한판 붙자’ 4편 방청객 신청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퍼즐앤드래곤’의 ‘한판 붙자’ 4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