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팀(Steam)을 통해 출시되는 '블레이블루: 캘러미티 트리거'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아크시스템웍스가 제작한 ‘블레이블루: 캘러미티 트리거' 를 글로벌 디지털유통 플랫폼인 스팀(Steam)를 통해 오는 2월 14일 한글화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레이블루: 캘러미티 트리거' 는 '길티 기어' 시리즈의 계보를 잇는 타이틀로, 2D 대전격투 유저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은 아케이드판 '블레이블루' 를 가정용으로 이식한 타이틀이다. 대전격투 게임의 한계를 넘어선 압도적인 게임성은 물론, 초호화 성우진과 매력적인 12명의 캐릭터들이 만들어내는 30개 이상의 시나리오는 아케이드판에서 설명되지 않았던 비밀과 숨겨진 진실을 오리지널 스토리 모드를 통해 한 편의 정교한 드라마로 플레이어에게 선사한다.
이번 스팀을 통해 출시되는 ‘블레이블루: 캘러미티 트리거’ 디지털 버전은 자막 한국어를 지원하며, 아케이드, 스코어 어택, 버서스, 스토리, 갤러리 모드를 지원한다. 특히 총 42곡으로 구성된 CD 2장 분량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포함되어 있어 듣는 즐거움도 선사한다.
오는 2월 14일 출시되는 ‘블레이블루: 캘러미티 트리거’는 국내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 및 스팀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다이렉트 게임즈에서는 ‘블레이 블루: 캘러미티 트리거’ 스팀 출시기념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 공식 사이트(www.directg.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레이블루: 캘러미티 트리거' 한글 스크린샷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메카 취재팀장을 맡고 있습니다jong31@gamemeca.com
- 심각한 최적화로 혹평 받은 라오어 파트 1, 너티독 입장 발표
- [롤짤] 55분 경기에 60킬, 간만에 터진 T1-KT '롤 클라시코'
- ‘고블린 슬레이어’ 첫 콘솔·PC 게임, 장르는 택티컬 RPG
- 너무 약하다? 디아블로 4 드루이드 캐릭터 성능 논란
- 시프트업 김형태 대표 “AI 사용할 때마다 참 복잡한 심정”
- [AI야 소녀를 그려줘] 우마무스메, 반인반마가 되어버린 소녀
- 개발 과정 공개하겠다던 엔씨, 실제 변하고 있다
- [오늘의 스팀] 또 최적화 저주, 라오어 파트 1 '대체로 부정적'
- [순정남] 만우절에 발표된 게임, 장난 아니고 진짜네? TOP 5
- 철권 8, 현재 공개된 10명이 초기 라인업 전부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