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증 체험매장 5호점 광주에 오픈

/ 2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콘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니콘 공식 인증 체험매장 우영카메라를 광주 동구에 오
- 광주 우영카메라, 대구에 이어 두 번째로 서울 외 지역에 문을 연 니콘 공식 인증 체험매장
- 광주 지역 최초로 최고급 기종 체험 공간 마련, 유저 세미나 등을 통해 소비자 체험 기회 제공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는 니콘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니콘 공식 인증 체험매장 ‘우영카메라’를 광주 동구에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영카메라는 니콘의 다섯 번째 공식 인증 체험매장이자 대구 동아카메라에 이어 두 번째로 서울 외 지역 내 설치한 체험매장이다. 이 곳에서는 광주 지역 최초로 D4나 D800 등 최고급 기종을 포함한 니콘의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고, 현장에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를 통해 제품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폭넓게 얻을 수 있도록 니콘 제품 활용법에 대한 유저 세미나를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28일까지는 오픈을 기념해 매장 자체에서 특가 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유저 세미나 및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광주 우영카메라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며 설날 및 추석 당일은 휴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지난 해 9월 서울 외 지역 최초로 대구 동아카메라 매장 오픈 이후 지방 카메라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 이번에 광주에도 체험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전문가와의 상담 서비스, 정기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카메라에 대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방 고객들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