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무림맹, 수라도를 지키는 무서운 정예 '마인관' 등장

/ 1


▲ '영웅의 품격' 업데이트 실시 (사진제공: 팜플)


팜플의 일대일 대전 RPG ‘영웅의 품격 for Kakao’가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수라도 귀문에 정예 마인관이 추가됐다. 관문 쟁탈전에서 하나의 문파를 혈맹단위로 점령할 경우, 정예마인관 도전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수라도 귀문 마인관에 아수라가 추가됐으며, 방어구 강화 단계가 영웅 9성까지 확장됐다. 


이외에도, 게임 내 ‘교환소’에서 오의 무공 이벤트와 구하기 힘든 효과를 가진 희귀 등급의 강기를 교환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퀘스트에서 지급되는 의상이 추가 및 변경 됐으며, 레벨과 문파, 퀘스트에 대한 정보가 상세하게 추가되는 등 유저 편의성 개선에도 만전을 기했다.


팜플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다음 달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도래했을 때 유저의 대장간 레벨이나 유저의 방어구 강화 단계의 합에 따라 금 두꺼비와 보석 두꺼비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영웅의 품격 Kakao’는 넥슨의 퍼즐 소셜 RPG ‘퍼즐 삼국 for Kakao’와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양사의 유저들 간의 적극적인 교류를 위해 기획됐으며, 각 게임 설치 및 특정 레벨을 클리어하거나 달성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웅의 품격’ 유저들의 경우 이벤트 기간 동안 ‘퍼즐 삼국’을 설치하면 참여할 수 있다. ‘퍼즐 삼국’의 튜토리얼인 ‘0A 수련의 장’의 4개 전장을 모두 완료하면 ‘영웅의 품격’ 금화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1A 누상촌’ 중 마지막 전장인 ‘관청탈환’, ‘2B 북해 전투’의 마지막 전장인 ‘장만성등장’, ‘2C 청주성’ 중 마지막 전장인 ‘인공장군의 등장’ 등 특정 스테이지를 각각 클리어하면 총 500 금화를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퍼즐 삼국’ 유저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영웅의 품격’을 설치하고 각각 3레벨, 5레벨, 7레벨, 10레벨 등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총 200용옥을 받을 수 있는 ‘퍼즐 삼국’ 쿠폰을 서신함으로 지급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