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 뉴스

피카온게임, ‘삼국용팝’ 채널링 서비스 오픈

/ 2
미디어웹은 자사의 PC방 게임 채널링 플랫폼인 피카온게임을 통해 에눅스의 디펜스 웹RPG 게임 삼국용팝을 26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 오픈 기념, PC방 무료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 제공
- 피카온, 피카코인 게이머 플랫폼 통해 마케팅 강화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자사의 PC방 게임 채널링 플랫폼인 피카온게임을 통해 에눅스(대표 김경욱)의 디펜스 웹RPG 게임 ‘삼국용팝’을 26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삼국용팝"은 중국대륙에서 펼쳐진 역사적인 전투현장을 게임 무대로 옮겨온 초대형 디펜스 웹게임으로, 그동안 디펜스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사용자간 대결모드와 NPC 대결모드 등 다양하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삼국지 역사 속에 등장하는 수많은 영웅 호걸과 미녀들을 초대하여 나만의 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는 육성 시스템을 지원한다.

피카온게임은 삼국용팝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3월18일까지 신규 회원 전원에게 피카온 3,000마일리지를 지급하고 1,500명에게 피카PC방 1시간 무료이용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박준범팀장은 “최근 무한대전, 주공시스템, 투기장, 신규 무장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결 컨텐츠가 풍성해진 삼국용팝을 PC방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피카PC방 멤버십 서비스인 피카온과 모바일 게임 플랫폼인 피카코인을 통해 더 차별화한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해 12월 중순 서비스를 시작한 피카온게임은 전국 8,500여개 피카PC방, 하루 250여만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던전히어로’, ‘구검온라인’, ‘사육신’, ‘비트온라인’, ‘쎈온라인’ 등 MMORPG 게임과 ‘구몽온라인’, ‘프린스오브히어로’, ‘천신전’, ‘중원을베다’, ‘진미인’, ‘쾌걸삼국지’, ‘진왕’, ‘삼국용팝’ 등의 웹게임을 채널링 서비스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6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