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판타지 RPG 별이되어라! 여주인공 '메르세데스 공주' 추가

/ 1


▲ '별이되어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빌)


게임빌이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눈에 띄는 게임성으로 출시 초반부터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대대적인 업데이트의 시작을 알린 것이라서 더 주목된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주인공인 메르세데스 공주를 신규로 추가했으며, 더불어 20여 종의 다양한 유저 의견을 대폭 반영, 업그레이드를 마쳤다. 


메르세데스는 주요 인물인 그람왕의 딸로 전쟁이 일어난 비밀을 간직한 비련의 공주다. 영웅 급 힐러(성직자) 캐릭터로 ‘별의 기도’, ‘포근한 별무리’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면서 주인공을 돕게 된다. 이밖에도 보스 레이드의 선물상자에서 SS급 이상의 장비 획득률이 상향되는 등 전반적으로 유저 편의를 지향한 사항들이 탑재되었다. 이미 계획된 대로 ‘아레나 대전’, ‘지옥의 천사 화이트헬’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달 중 순차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 중인 이 게임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5위를 달리며 선두 게임을 바싹 쫓고 있다.


유저들은 특히 ‘세련된 그래픽’과 ‘4명이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으며, 빼어난 게임성으로 인해 자발적으로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제노니아 온라인’에 이어 혜성처럼 등장하여 단숨에 게임빌의 주력 RPG로 올라선 이 게임이 여러 모로 의미있는 성과를 이어갈지 주목된다. 


한편, 게임빌은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메르세데스 공주의 화려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별이되어라!’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