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보랏빛으로 물든 '아이온' 끝나지 않은 혁명 이벤트 실시

/ 4


▲ '아이온' 끝나지 않은 혁명 이벤트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PVP의 재미를 더욱 즐길 수 있도록 ‘끝나지 않은 혁명-사령관’ 이벤트를 3월 12일부터 3월 26일까지 진행한다.

  

'크세노폰의 사령관 카드를 획득하라!’는 퀘스트와 전투로 공훈 훈장 등을 보상하는 이벤트이다. 아이온 이용자들은 일일 퀘스트를 통해 얻은 '사령관의 오른쪽 카드’와 특정 인던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받을 수 있는 ‘사령관의 왼쪽 카드’를 조합해 ‘빛나는 사령관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빛나는 사령관 카드’를 통해 공훈 훈장 변환식 등 각종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남은 ‘사령관의 왼쪽 카드’ 10장을 모아 대도시의 각 종족 NPC에게 가져가면 ‘눈부신 데바니온 상자’ 등의 게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상대 종족의 장교와 장군을 처치하라’는 상대 종족과의 PVP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용자들은 장교 계급 이상의 상대 종족을 20회 처치하면 ‘신석 꾸러미’, ‘고대 정령의 모자’, ‘타하바타의 알’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장군 이상 계급의 상대 종족을 처치(6회) 하면 ‘신성한 각성수’도 얻을 수 있다. 

 

’전설의 사령관이 되어라!’는 가장 많은 수의 상대 종족을 처치한 고객에게 순위 별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순위는 매일 오후 5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최종 누적 랭킹에 따라 i7급 고급 PC, 디지털카메라, 그래픽카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엔씨소프트 G사업 2실 최용준 실장은 “아이온은 ‘보랏빛 혁명: 신화’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들의 인던 공략과 장비를 지원해 왔다”며, “PVP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면서 신규∙복귀 이용자들에 대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이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 그리고 두 종족을 위협하는 용족간 극한 대릭을 그린 RVR 중심 MMORPG다. 동서양 신화 및 설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1,500여개 이상의 퀘스트와 5,000장 이상의 원화 작업 및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